[MD포토] 강민호 '데뷔 첫 1루수 승리구는 내가 챙길게'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유진형 기자] 25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6 신한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경기.

삼성 강민호가 13-6으로 승리한 뒤 공을 챙기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MD포토] 강민호 '데뷔 첫 1루수 승리구는 내가 챙길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