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1' 이주휘♥고민영, 재회 끝 결혼…뉴욕 프러포즈→12월 결혼

마이데일리
SNSSNS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티빙 예능 ‘환승연애’ 시즌1 출연자 이주휘와 고민영이 결혼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재회했던 두 사람이 마침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고민영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헤어짐을 후회했던 유일한 남자’라고 적었던 그 순간이 아직 또렷한데 이렇게 다시 소개하려니 쑥스럽다”며 “이제는 ‘평생 함께하기로 한 사람’이라고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주휘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직접 전했다.

그는 “한겨울의 뉴욕이 로망이라고 외치던 20대 초반에 만나, 서른이 되는 해 그곳에 갔고 그곳에서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청혼 당시를 떠올렸다. 또 “5년을 만나며 첫 2년은 풋사랑처럼 행복했고, 다음 2년은 억지로 끼워 맞추며 생채기를 내던 시간이었다. 마지막 1년은 이유를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묘한 기분이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면서 “잘 살겠다. 다가올 시간도 조심스럽게 잘 해내보겠다. 오래 지켜봐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뉴욕의 한 강가에서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는 이주휘의 모습이 담겼다. 고민영은 환한 미소로 이를 받아들이며 프러포즈에 응했다.

이주휘와 고민영은 과거 연인이었다가 2021년 공개된 ‘환승연애’ 시즌1을 통해 재회했다. 당시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택하며 재결합에 성공했다. 시즌4까지 이어진 프로그램 역사상 결혼에 골인한 커플은 이들이 처음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승연애1' 이주휘♥고민영, 재회 끝 결혼…뉴욕 프러포즈→12월 결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