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미쟝센은 오는 26일까지 서울 성수동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N 성수에서 ‘미쟝센 퍼펙트세럼 팝업’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를 슬로건으로, 방문객이 무대 위 주인공이 된 듯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공간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했다. ‘파인드 유어 세럼’ 존에서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30㎖ 세럼을 제공하고 윤기·부스스함·건조함 등 개인의 헤어 고민에 맞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공간에는 360도 무빙 포토 부스가 설치돼 사진과 영상도 촬영할 수 있다.
지난 14일 오픈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에스파가 방문했으며, 연휴 일정과 맞물린 기간에는 중국·일본 관광객을 중심으로 하루 평균 약 1200명 가량이 팝업을 찾았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DIY 키링과 스티커를 제공하고, 팝업 공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헤어 스크런치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에스파 포토카드와 블랙 파우치 등도 제공한다.
미쟝센 관계자는 “글로벌 관광 상권에서의 단독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미쟝센의 진정성 있는 헤어 케어를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