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즈 위켄드 서울' 6월 개최…아우·노멜론 노레몬·아스미 내한 [공식]

마이데일리
에코즈 위켄드 서울 포스터/리벳(LIVET)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J팝 신의 새로운 흐름을 이끄는 주역들이 6월 서울을 찾는다.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재팬의 레이블 에코즈(Echoes)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오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라이브 프로젝트 '에코즈 위켄드 서울'(Echoes Weekend Seoul)이 개최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에코즈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이름을 걸고 사흘간 연속으로 단독 공연을 펼친다.

공연의 첫 포문을 여는 12일에는 4인조 록 밴드 아우(Aooo)가 무대에 오른다. 13일은 프로듀서 츠미키와 보컬 미키 마리아(MIKIMARIA)가 결성한 듀오 노멜론 노레몬(NOMELON NOLEMON)이 이어받는다. 피날레인 14일은 신세대 팝 아이콘 아스미(asmi)가 꾸민다.

이번 공연은 에코즈의 색깔을 단독 라이브 형식으로 고스란히 담아낸 자리다. 특히 최근 내한 공연 시장에서 J팝 아티스트들이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각기 다른 장르적 매력을 지닌 세 팀의 릴레이 라이브 역시 기대를 모은다.

'에코즈 위켄드 서울'의 티켓 예매는 2월 20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코즈 위켄드 서울' 6월 개최…아우·노멜론 노레몬·아스미 내한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