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SM IP 신작 ‘SMiniz’ 25일 글로벌 출시

마이데일리
'SMiniz' 메인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SM엔터테인먼트 IP 기반 모바일 신작 ‘SMiniz’를 오는 25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SMiniz’는 SM 소속 아티스트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미니즈’와 함께 매치3 퍼즐을 즐기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택한 ‘최애’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퍼즐을 풀 수 있다.

글로벌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간체 등 5개 언어를 지원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23일까지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국내에서는 카카오게임 사전등록도 병행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릭터 포토카드 세트를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출시 이후에는 특별 아티스트 카드 획득 이벤트와 SM 광야스토어 연계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SMTOWN 후쿠오카 콘서트와 연계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으며, 지난해 12월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포토카드 수집, ‘포토 데코’, ‘마이룸’ 꾸미기 등 팬덤 요소를 결합한 콘텐츠로 이용자 반응을 확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팬덤 문화를 반영한 퍼즐 게임으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SM IP 신작 ‘SMiniz’ 25일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