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이유 또 반하겠네…지팡이 짚은 조부 손 꼭 잡은 '훈훈 뒷모습'

마이데일리
이종석이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 이종석, 아이유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이종석이 소소하지만 따뜻한 일상을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종석이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 이종석 SNS

이종석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산책 장면부터 거울 셀카, 선물로 보이는 음료 사진 등 일상적인 순간들이 담겼다. 특히 지팡이를 짚은 조부의 손을 꼭 잡고 나란히 걷는 뒷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해 질 녘 풍경 속에서 보폭을 맞춰 천천히 걷는 모습은 잔잔한 감동을 자아냈다.

이종석이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 이종석 SNS

또 다른 사진에서는 데님 셔츠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수수한 스타일 속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냈다. 후드티에 머플러와 선글라스를 매치한 거울 셀카에서는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재킷을 입고 촬영한 셀카에서는 잡티 없는 피부와 조각 같은 비주얼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이러니 아이유가 반할 수밖에", "비주얼도 인성도 완벽하다", "마음까지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이종석은 2022년 12월 아이유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이후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당시 그는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인을 향한 듯한 애정 어린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유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며, 이종석은 올해 하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재혼황후'를 준비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석, ♥아이유 또 반하겠네…지팡이 짚은 조부 손 꼭 잡은 '훈훈 뒷모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