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백만불 짜리 보조개'의 미소^^…김우빈이 반할 만 했네

마이데일리
배우 신민아./신민아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배우 신민아가 신혼의 달콤함이 묻어 나는 사랑스러운 근황을 전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신민아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특별한 멘트 없이 ‘쌍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각각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민아는 야외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검은색 외투를 입은 수수한 차림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카메라와 시선이 마주치자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이며 수줍게 미소 짓는 모습은 그녀만의 전매특허인 보조개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배우 신민아가 신혼의 달콤함이 묻어 나는 사랑스러운 근황을 전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신민아 소셜미디어

편안한 표정에서 묻어 나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번 근황은 지난해 12월 20일, 배우 김우빈과 10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은 후 전해진 것이라 더욱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친 뒤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신민아의 미모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재혼 황후’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민아 '백만불 짜리 보조개'의 미소^^…김우빈이 반할 만 했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