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결혼 후 전한 달달 근황…여전히 러블리 그 자체

마이데일리
신민아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신민아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신민아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민아는 1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민아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꾸밈없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눈빛, 여유로운 제스처가 어우러지며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스타일링 역시 그의 청순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신민아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신민아 SNS

특히 화려한 연출 없이도 은은한 우아함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 눈길을 끌었다.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시간이 멈춘 것 같다", "여전히 러블리하다", "미소가 힐링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신민아는 김우빈과 10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지난해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이어온 대표적인 연예계 공식 커플로, 결혼 이후에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결혼식을 마친 뒤에는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우빈' 신민아, 결혼 후 전한 달달 근황…여전히 러블리 그 자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