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G마켓, 설 선물 100% 도착 보장 마케팅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CJ대한통운이 G마켓과 협력해 '스타배송X오네(O-NE)'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 전 도착을 보장하는 상품들로 구성돼 명절 막바지 쇼핑 수요를 충족한다.

CJ대한통운-G마켓, '스타배송X오네(O-NE)' 공동 마케팅 진행 /CJ대한통운 제공
CJ대한통운-G마켓, '스타배송X오네(O-NE)' 공동 마케팅 진행 /CJ대한통운 제공

‘스타배송은 매일매일 오네’ 기획전은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맞이 특가가 적용된 스팸, 참치, 한과, 화장품 등 다양한 설 선물 세트와 밸런타인데이 선물 코너가 마련됐다.

소비자가 14일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스타배송X오네를 통해 설 연휴 전인 15일까지 배송된다. 이에 따라 급하게 설 선물을 구매하지 못했거나 연휴 전 추가 생필품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선택지가 확대됐다.

배송을 받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배송X오네 상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후기에는 스타배송, 오네, 빠른배송, 휴일배송, 일요일배송 등의 키워드를 포함해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대한통운은 2024년부터 G마켓의 스타배송을 전담하며 주 7일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 스타배송은 G마켓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입점 셀러의 판매 기회를 확대하는 효과를 냈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을 통해 연휴 직전까지 명절 선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스타배송 첫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끊김없는 배송이 가능한 오네의 강점을 바탕으로 G마켓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대한통운-G마켓, 설 선물 100% 도착 보장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