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떠난다…72억집으로 이사 [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유튜브 채널 '손연재'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전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한남동 신혼집을 떠난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손연재'에는 '이사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연재의 2월 일상'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연재는 "제가 이사를 가게 됐다. 그래서 시즌이 좀 지나거나 더 이상 못 입을 거 같은 옷들을 당근(중고 거래)하고 있다. 판매가는 평균 7천 원이다. 올리자마자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유튜브 채널 '손연재'

손연재는 메종키츠네, 아미,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다양한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왜 샀는지 모르겠다. 이건 저랑 어울리지 않는 쨍한 톤인데 5천 원에 팔았다. 앞으로는 신중하게 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저 때 뭐가 씌었었나"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당근마켓이 요즘 바뀌었다. 예전엔 만나거나 택배로 보내야 했는데, 이제 잘 포장해서 집 앞에 두면 가져가시더라. 좋은 분이 잘 입으시길 바란다"며 뿌듯해했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9살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해 작년 2월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이태원의 신혼집을 남편과 함께 공동명의로 현금 72억 원에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융맨♥'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떠난다…72억집으로 이사 [마데핫리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