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시몬스가 ‘시몬스 롯데백화점 일산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이전보다 쾌적하고 완성도 높은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일산점은 라페스타와 웨스턴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대형 상권과 인접해 풍부한 유동 인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소비층이 찾는 핵심 입지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인근에 운정자이 시그니처, 운정 하우스디, 더샵 일산 퍼스트월드 등 대규모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 수요를 폭넓게 아우르고 있다.
시몬스는 이번 ‘시몬스 롯데백화점 일산점’ 리뉴얼을 통해 매장 규모를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장하고, 쇼핑 동선과 진열 구성을 고객 편의 중심으로 전면 개선했다. 이를 통해 ‘특급호텔 침대’로 알려진 시몬스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한 공간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8층에 위치한 시몬스 매장에서는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 셀러 ‘로렌’을 비롯해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이자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지젤’ 등이 진열됐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트윈슈퍼싱글 사이즈 전용 프레임 ‘하우티’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프레임 ‘올로 클래식’, ‘테피’ 등이 전시돼 트렌디한 침실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시몬스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현재 전개 중인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뷰티레스트’를 선보이며 기존 대비 월등히 향상된 내구성으로 사실상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기후에너지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시몬스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대한 매장 정보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