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이찬원→송가인·박서진…'트롯대잔치' KBS 설특집 온다

마이데일리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 포스터/KBS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KBS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형 특집 프로그램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를 선보인다.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는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복’ 을 완성해가는 특별한 콘셉트로, 단순한 공연을 넘어 시청자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이끈다.

이번 특집의 핵심 콘셉트는 총 세 가지 복이 담긴 특별한 복주머니다. 복주머니 안에 어떤 복이 들어 있을지 맞혀보는 재미가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또한 복주머니가 하나씩 열릴 때마다 선물처럼 펼쳐지는 다채로운 무대들은 설 연휴 안방극장에 풍성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는 단연 ‘복터지는 트롯대잔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들이다. 대한민국 트로트 핫 대세들의 만남,‘박서진x박지현’, ‘안성훈x나태주x김희재’를 비롯해 선·후배 가수들이 함께 꾸미는 풍성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어 설날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트로트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른 ‘박지현’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신곡을 ‘복 터지는 트롯대잔치’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명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설 특집 프로그램 KBS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는 오는 17일(화)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 이찬원→송가인·박서진…'트롯대잔치' KBS 설특집 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