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설맞이 복꾸러미 나눔 행사 실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NH농협생명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설맞이 복꾸러미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혼자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정서적 위로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일, NH농협생명 박병희 대표이사(왼쪽)가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나누고 있다.
지난 9일, NH농협생명 박병희 대표이사(왼쪽)가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나누고 있다.

NH농협생명은 서울시립은평노인복지관에 복꾸러미를 전달한 데 이어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찾아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날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명절 인사를 전하며 생활에 불편한 점이 없는지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단순한 물품 지원에 그치지 않고 어르신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정서적 교감을 나눈 점에서 이번 행사의 의미가 더해졌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명절을 앞두고 혼자 계신 어르신들께 작은 정성이나마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생명 행복나눔봉사단은 취약계층과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대상으로 현장 중심의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힘쓰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생명, 설맞이 복꾸러미 나눔 행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