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예매량…’휴민트’, 오늘(11일) 개봉

마이데일리
영화 '휴민트' 스틸/NEW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설 연휴 가열찬 기세로 극장가를 찾아온 영화 ‘휴민트’가 5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본격적인 흥행 질주의 포문을 화끈하게 열었다.

영화 '휴민트' 스틸/NEW

지난 일요일부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영화 ‘휴민트’가 오늘 개봉한다. 오늘 오전 7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사전 예매량 193,771장을 기록하며,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예매량을 경신했다. ‘휴민트’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추천 릴레이가 이어지며 설 연휴 기간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휴민트' 스틸/NEW

개봉을 기념해 함께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극 중 팽팽한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는 또 다른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등 배우들은 모니터 앞에서 장면을 꼼꼼히 체크하고 스태프들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거친 로케이션 환경 속에서도 액션의 리얼리티를 놓치지 않으려는 집념을 보여준다. 치열한 액션 장면을 완성하기까지의 세밀한 준비 과정과 배우들의 집중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스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영화 '휴민트' 스틸/NEW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휴민트' 스틸/NEW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 최고 예매량…’휴민트’, 오늘(11일)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