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5'에 출연하고 있는 손승일이 가수 옥택연의 동생일 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손승일에 대한 정보가 올라오고 있다. 이는 '옥택연 친동생으로 의심받는다는 솔지5 남자 출연자'라는 제목으로 옥택연과 닮은 외모를 두고 이야기가 나온 것이다.
손승일은 또렷한 이목구비, 오뚝한 콧날, 옥택연과 닮은 듯한 눈매를 보였으며 표정까지 비슷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그는 날카로운 눈매에 비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기광과 닮은꼴로 언급돼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닮았다", "이기광 동생 아니었어?", "전혀 안 닮은 거 같은데", "이목구비가 비슷하다", "웃을 때 비슷한 듯", "옥택연 깜짝 놀랐겠는데?", "아무튼 잘생겼어", "일반인 중에 저런 사람이 진짜 있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일은 2001년생 패션 마케터로 인스타그램 팔러워 약 6만 3000명을 보우하고 있다. 그는 트렌드 한 스타일을 자랑했고 훤칠한 외모에 작은 얼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방송에서 송승일은 최미나수와 김민지 두 여자 출연자에게 관심을 보였으며 최미나수와 천국도를 다녀온 뒤 마음을 정리하고 김민지에 올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승일에 직진하던 김민지는 최미나수와 감정싸움을 벌이기도 했으며 갈팡질팡하는 모습의 송승일에게 실망한 뒤 임수빈과 천국도로 향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10일 공개되는 11~12회 마지막 회에서는 출연자들의 마지막 선택이 공개된다. 김고은, 신현우, 우성민, 조이건의 사각 관계와 더불어 이주영 윤현제 김재진의 삼각관계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승일이 아닌 임수빈과 달콤한 천국도를 보냈던 김민지의 선택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5'는 10일 마지막 여정인 11~12회가 오후 5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