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리믹스 음원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에이티즈는 오늘(9일) 오후 2시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믹스 버전에는 '아드레날린'을 'NO1' 버전으로 재해석한 음원이 수록됐다. 홍중의 감각이 담긴 유니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 변주를 통해 에너지를 한층 더 극대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NO1'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냈다.

이 외에도 '아드레날린'이 배속 편곡된 스피드 업(Speed Up) 버전, 스피드 다운(Speed Down) 버전 등이 개성 있는 사운드와 리듬 변조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리믹스 음원 발매와 동시에 'NO1' 버전의 비주얼라이저 영상도 오픈됐다.
에이티즈는 지난 6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새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4'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