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솔로 콘서트 성료…"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것"

마이데일리
그룹 아이콘 김진환/143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김진환은 지난 7일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김진환 207 파이널 투어 인 서울'(JAY 207 FINAL TOUR IN SEOUL)을 개최했다.

그룹 아이콘 김진환/143엔터테인먼트

이날 김진환은 '오베이'(OBEY)로 오프닝을 강렬하게 장식하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프렌드 존'(Friend Zone), '블루 문'(BLUE MOON), '파라다이스'(PARADISE), '앤젤'(Angel), '위 캔트 익스플레인'(We Can't Explain)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 여정을 집대성한 무대를 펼쳤다.

이뿐만 아니라 김진환은 활발한 소통까지 놓치지 않으며 노련한 내공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는 '원 댄스'(One Dance) 스테이지에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고, 무대 중간중간 멘트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지난 투어에 이어 구준회가 또 한 번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빛나는 의리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에어플레인'(AIRPLANE)을 시작으로 '취향저격', '리듬 타', '벌떼'까지 아이콘의 히트곡 메들리를 함께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극대화, 팬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그룹 아이콘 김진환/143엔터테인먼트

성공적으로 투어를 마무리한 김진환은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공연을 계기로 제가 왜 이 일을 계속 해왔는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팬분들 덕분에 마지막까지 노래할 수 있었다"며 "늘 곁에서 응원해 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 김진환, 솔로 콘서트 성료…"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