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민,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고마웠어, 안녕' 오늘(8일) 발매

마이데일리
KBS 1TV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고마웠어, 안녕'/요구르트 스튜디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전철민이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로 진한 이별 감성을 안긴다.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철민이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고마웠어, 안녕'이 발매된다.

'고마웠어, 안녕'은 이별의 감성을 한 편의 수채화처럼 풀어낸 곡이다. 다양한 장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감성적인 선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최철훈이 의기투합했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힘을 뺀 절제된 보컬이 담백하게 다가온다. 중반부에서는 이별의 감성을 조금 더 진하게 풀어낸 보이스와 그 뒤뜰을 채우는 풍부한 스트링 라인이 듣는 이들에게 슬픔을 선사한다.

'고마웠어, 안녕 나의 사랑아 좋은 추억 내게 안겨줘서 고마워/잘 지내야 해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길 바랄게' 등의 노랫말은 원망 대신 감사, 붙잡음 대신 응원을 택한 이별의 태도를 담아내며 깊은 공감대를 자아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철민,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고마웠어, 안녕' 오늘(8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