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뉴욕에서 "아주 잘 지내고 있음"…♥한지민은 어디에?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미국 뉴욕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정훈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 한 장과 함께 "뉴욕에 있음. 아주아주 잘 지내고 있음. jf 학생들 사랑해, 보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해외 체류 중인 일상을 전했다. 짧은 문구 속에는 현재 미국에 머무르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팬들을 향한 메시지가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최정훈은 뉴욕 시내의 한 카페로 보이는 실내 공간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상의를 여러 겹 겹쳐 입은 캐주얼한 차림에 둥근 테 안경을 착용한 그는 카메라를 향해 고개를 살짝 든 채 비교적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게시물 공개 이후 댓글창에는 "뉴욕에서도 건강하게 지내길 바란다", "해외에서도 응원한다" 등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정훈은 잔나비의 보컬로서 음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뉴욕 체류 공개를 계기로 향후 예정된 일정과 활동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정훈은 10살 연상의 배우 한지민과 공개 열애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잔나비' 최정훈, 뉴욕에서 "아주 잘 지내고 있음"…♥한지민은 어디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