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매니아, '리니지 클래식' 유저에 10만 마일리지 지급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베이가 '리니지 클래식' 오픈을 기념해 총 20억원 규모의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3월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니지 클래식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조건 없이 지급되는 '10만 마일리지'를 필두로 향수를 자극하는 미니게임과 판매수수료 혜택을 더해 유저들의 거래 부담을 낮추고 즐길 거리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템베이와 아이템매니아가 협업으로 진행하는 '베이&매니아에서 20억 쏜다' 이벤트는 양사 플랫폼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일리지 받기' 버튼만 클릭하면 별도 조건 없이 리니지 클래식 전용 10만 마일리지를 아이디당 1회에 한해 즉시 지급한다. 

이는 단일 게임 지원책으로는 업계 최고 수준인 총 20억원의 재원을 편성한 것으로, 유저들이 초기 아이템 세팅과 성장을 안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마중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아울러 아이템베이 단독으로 준비한 참여형 콘텐츠인 '2000년대 고인물만 생존하는 추억력 테스트'는 리니지 초기 세계관을 바탕으로 △바포메트 △판도라 △요정의 숲 등 추억의 몬스터 △NPC △지역명과 관련된 5가지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정답자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파워존 △파란펜 △아이콘 무료 이용권 및 추가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 거래 활성화를 위해 '그때 그 시절로 돌아온 아이템베이 판매수수료'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베이는 리니지 클래식 거래 회원에 한해 게임머니, 아이템 등 거래 시 수수료 3%를 적용해 준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리니지 클래식 출시를 기다려온 유저들이 시작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20억원이라는 대규모 예산을 편성했다"며 "단순한 보상을 넘어 유저들이 그 시절의 향수와 거래의 재미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템베이·매니아, '리니지 클래식' 유저에 10만 마일리지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