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나수, 친구도 답답했나…"진짜 네 마음은 뭐니?" '솔로지옥5'보며 반성중

마이데일리
최미나수의 근황이 전해졌다. / 최미나수 SNS, 온라인 커뮤니티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근황이 전해지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미나수의 지인이 개인 SNS에 올린 게시물이 공유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미나수는 창가 구석에 몸을 웅크린 채 고개를 숙이고 있는 모습으로, 다소 의기소침해 보이는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지인은 해당 사진에 "반성 중이에요ㅠㅠ"라는 짧은 문구를 덧붙이며 현재 심경을 전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1~4화 같이 본 찐친 후기: 진짜 네 마음은 뭐니?"라는 글과 함께, 최미나수가 TV 앞에 앉아 자신의 출연 장면을 지켜보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방송 이후 쏟아진 다양한 반응을 의식한 듯한 장면으로 해석되며 관심을 모았다.

최미나수 SNS

방송 초반 최미나수는 여러 남성 출연자들과 동시에 감정선을 형성하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일부 시청자들로부터 '어장관리', '무리수'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특히 "두 명의 남자와 함께 나갈 수 있냐"는 돌발적인 질문 장면은 패널로 출연한 홍진경의 "작작하세요"라는 직설적인 지적으로 이어지며 큰 화제를 낳았다.

이후 공개된 회차에서도 송승일과의 천국도 데이트 장면에서 상대에게 온전히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결국 송승일이 "빨리 지옥도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하는 장면까지 나오며 논란은 더욱 확산됐다.

다만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분위기에는 변화의 조짐도 감지되고 있다. 감정의 혼란을 지나 한 사람에게 마음을 정리하려는 모습이 비춰지며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성장형 캐릭터'라는 반전 평가도 나오고 있다.

한편,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선’에 입상한 데 이어, 이듬해 미스 어스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이력을 지닌 인물이다. '솔로지옥5'는 오는 10일, 11~12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미나수, 친구도 답답했나…"진짜 네 마음은 뭐니?" '솔로지옥5'보며 반성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