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제갈민 기자 국내 제약사들이 설을 앞두고 명절 선물 세트를 구성하고 할인을 제공하는 등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먼저 JW중외제약은 생활건강 전문 계열사 JW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설 명절 선물’을 최대 61% 할인하고 나섰다. JW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설날+세일’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건강기능식품과 선물세트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구매 혜택은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쿠폰과 브랜드스토어 자체 쿠폰으로 구성됐다.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혜택으로는 앱 전용 5% 쿠폰과 멤버십 전용 10%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스토어 자체 쿠폰은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이달 말까지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포스트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프롤린 모유 유산균’, ‘이뮨 파워 남성 여성 올인원 23종 멀티 종합 비타민 미네랄’ 등 19개 신제품을 대상으로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6개 구매 시 2개 추가 증정’을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독일 건강식품 브랜드 ‘오쏘몰’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설맞이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팩은 독일에서 온 선물을 표현한 소포 모티브의 그래픽과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명절 선물용 기획팩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7입’에 1입을 추가 증정하는 구성으로, 정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의 영양학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기초 영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쏘몰과 에르메스 어메니티 세트, 오쏘몰과 사브르 세트 등 다양한 선물 구성도 선보인다.
오쏘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건강식품 선물 카테고리 내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명절 시즌을 중심으로 선물 수요가 형성돼 왔다. 이번 설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