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상의 탈의 침대 셀카 공개…박진영 '그 사진' 소환됐다

마이데일리
이특이 반려견과 함께한 침대 셀카를 공개했다. / 이특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그룹 이특이 반려견과 함께한 침대 셀카로 근황을 전했다.

이특은 4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내 행복"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침대 위에 편안히 누운 채 상의를 벗고 팔베개를 한 이특이 반려견을 품에 안은 모습이 담겼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여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일상적인 매력을 전한다.

이특이 반려견과 함께한 침대 셀카를 공개했다. / 이특 SNS

특히 이번 사진은 과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박진영의 이른바 '자기야 왜 또 칭얼거려' 사진을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끌었다. 상의 탈의 상태에서 침대에 누운 구도, 팔베개 포즈까지 닮아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의도치 않은 패러디 같다"는 반응과 함께 유쾌한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특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10번째 월드투어 'SUPER SHOW 10'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리마, 산티아고, 타이베이, 방콕, 나고야,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가오슝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앙코르 공연은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특, 상의 탈의 침대 셀카 공개…박진영 '그 사진' 소환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