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Info.]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外

시사위크
홈앤쇼핑은 4일 오후 6시 40분, 청호나이스의 정수기를 론칭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4일 오후 6시 40분, 청호나이스의 정수기를 론칭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홈앤쇼핑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진행

홈앤쇼핑은 4일 오후 6시 40분, 청호나이스의 정수기를 론칭 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국내 얼음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기업으로, 오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냉온정수기 기준 약 18cm 초소형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맞춤 출수와 온수·냉수 온도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얼음정수기 모델의 경우 일일 약 600알의 넉넉한 제빙량을 제공해 가정 내 활용도를 높였으며, 살균 관리 기능을 적용해 위생 관리에도 신경 썼다.

홈앤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실시간 추첨해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해 고객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 BBQ, 신입사원 사령식… 글로벌 확장 이끌 새 인재 ‘현장 나선다’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개최했다. / BBQ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개최했다. / 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BBQ는 지난해 진행한 ‘공채 37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통해 약 2,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지원한 가운데, 서류전형과 AI 역량검사, 실무 면접 등 엄정한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했다. 경쟁률은 50대 1을 넘었다.

이날 사령식에서 윤홍근 회장은 신입사원 전원에게 직접 사령장을 수여하며 “BBQ는 지난 31년간 수많은 위기 속에서도 원칙과 실행으로 성장해 왔다”며 “2026년은 자강불식의 자세로 지금까지 준비해 온 역량을 실행으로 옮기고, 성과로 증명해야 하는 해”라고 강조했다.

이어 “회사를 살리고 성장시키는 힘은 결국 사람에게 있다”며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공동의 노력을 통해 BBQ의 역사를 완성시키는 구성원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들은 직영 매장 현장실습 기간을 거쳐 운영, 점포개발, 마케팅 등 각 부서에 배치돼 본격적인 업무에 시작할 예정이다.

◇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진정한 쫀꾸렛’

배스킨라빈스가 2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이달의 맛 ‘진정한 쫀꾸렛’을 선보인다.

‘진정한 쫀꾸렛’은 이름처럼 ‘쫀’득하고 ‘꾸’덕한 초콜릿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깊고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핑크빛 컬러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더해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여기에 쫀득한 브라우니 큐브와 바삭한 초코 쿠키 크럼블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도 2월 중 만나볼 수 있다. ‘스윗 초콜릿 바(2개입/4개입)’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을 더하고,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고소한 아몬드 분태 토핑으로 풍미를 살렸으며, 이슬로 작가 일러스트가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 구성으로 연인이나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기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진정한 쫀꾸렛’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디야커피, 국립중앙박물관 카페 운영 계약 체결

[이디야커피] 국립경주박물관점 전경
이디야커피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국립중앙박물관 내 카페 5개소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박물관 특화 매장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국립경주박물관점 전경.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국립중앙박물관 내 카페 5개소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박물관 특화 매장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앞선 입찰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뒤 협상을 거쳐 계약을 최종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오는 3월부터 국립중앙박물관 내 5개 카페를 운영한다.

이디야커피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상징성과 카페 위치 특성을 살린 운영 전략을 적용할 계획이다. 관람 동선과 공간별 여건을 반영해 매장 콘셉트와 서비스 방식을 차별화하고, 국내외 관람객이 박물관 관람 흐름 속에서 한국적 정서와 휴식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특화 요소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는 현재 국립대구박물관, 국립경주박물관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특화 메뉴 기획과 공간 운영 경험을 축적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도 안정적인 운영 체계와 품질 관리를 구현할 계획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통가Info.]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