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오뚜기가 건강한 일상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닭가슴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저온 숙성과 스팀오븐 공정 과정을 거쳐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을 줄이고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다.
출시된 제품은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갈릭)'과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닭강정맛·숯불바베큐맛)' 3종이다.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갈릭)'은 기존 블랙페퍼와 레드페퍼 맛에 이어 추가된 신규 라인업이다. 한입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100% 국산 닭가슴살에 마늘 풍미를 더해 깊고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100g 1팩 기준 단백질 18g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 2종은 닭가슴살 한 덩어리에 소스를 더한 통살 제품으로 닭강정맛과 숯불바베큐맛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과 잘 어울리는 소스를 듬뿍 더해 풍부한 맛을 제공하며,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100g 1팩 기준 단백질 15g을 포함한다.
이번 신제품은 2월 4일 네이버 메인 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 선런칭됐으며, 이후 쿠팡과 오뚜기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간편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