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합천지역자활센터 송년 한마당 행사 개최

포인트경제
합천지역자활센터 송년 한마당 행사 개최.  [사진=합천군](포인트경제)
합천지역자활센터 송년 한마당 행사 개최. [사진=합천군](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경상남도 합천지역자활센터는 18일 함께 만드는 세상, 더불어 사는 사회라는 슬로건으로 합천호관광농원에서 지역 인사들과 자활사업 종사자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합천지역자활센터 송년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한 해 자활사업과 사회서비스사업 유공자에 대한 표창패 수여를 시작으로 자활가족의 단합과 화합을 다지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울림한마당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활 참여자들은 일터에서 벗어나 단합과 화합을 다지며, 서로 간의 돈독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합천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001년 개소 이후 청소, 양곡배송, 이동빨래방, 폐자원재활용,영농, 식당 및 카페운영 등 다양한 사업에 약 100여 명의 자활사업 참여자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활과 자립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홍진희 합천지역센터장은 “지역사회와 공존하고 호흡할 때 우리의 ‘자활’도 단단하게 뿌리내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 함께하고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윤철 경상남도 합천군수는 “지금의 환경이 녹록지 않더라도, ‘할 수 있다’는 불굴의 의지로 전진한다면 여러분 앞에 분명 희망찬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오늘의 행사가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자활 의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는 시간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합천군, 합천지역자활센터 송년 한마당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