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 제타는 20일부터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를 선보인다. '제철엔 제타'란 신선 MD가 직접 고른 제철 상품에 산지 정보와 선별 기준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 식품'을 소개하는 롯데마트 제타의 핵심 캠페인이다.
2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김장 시즌에 맞춰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과 겨울 대표 신선 먹거리 '방어회' '딸기'를 선보인다. 특히 '과지방 AI 선별' '오늘 잡은 통영 대방어' '무진동 트럭 배송' 등 선별 기준과 배송 방식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제철 식품의 신선도를 강조했다.

롯데마트 제타에서는 11월20일부터 26일까지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100g)'을 1000원대에 판매한다. 더불어 오는 12월4일부터 12월10일까지 '통영 대방어회'를, 12월11일부터 17일까지 '논산 무라벨 설향 딸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한편 '롯데마트 제타'는 제철 신선 식품뿐 아니라 '소비기한 보증' '시간 지정 배송' 등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신선 식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CU가 회화 작가 킬드런(Kildren)과 손잡고 재즈와 예술적 감성을 더한 컬처 와인 '더 뮤즈 마일스 데이비스'를 출시한다
CU는 다가오는 겨울철 와인 성수기를 맞아 미술 작품과 음악, 와인을 결합해 예술적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컬처 와인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그 첫번째 협업의 주인공은 음악과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회화, 조형, 디지털 아트워크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하는 작가 킬드런이다. 킬드런은 BTS, 지드래곤, 박재범, 태연 등 글로벌 아티스트는 물론 나이키, 삼성, 롯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을 대중과 연결해 온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선보인 더 뮤즈 마일스 데이비스는 킬드런 작가가 와인을 먼저 시음한 후 떠오르는 음악에 맞춰 작품을 그려내는 방식으로 탄생했다. 재즈의 거장 마일스 데이비스의 초상 작품은 라벨링에 새겼으며, 라벨 하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작가가 직접 큐레이션한 마일스 데이비스의 셋리스트가 자동 재생된다.
해당 상품은 프랑스 보르도 생떼밀리옹 그랑크뤼 등급의 2016년산 빈티지 와인으로, 프리미엄 와이너리 샤또 뷰 리발롱(Château Vieux Rivallon)에서 생산됐다. 블랙베리, 체리, 넛맥, 유칼립투스 등의 아로마가 조화를 이루며, 실키한 탄닌과 산뜻한 산미가 어우러진 균형감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특히 원액의 30%를 오크통에서 18개월간 숙성시켜 풍미를 한층 깊게 끌어올렸으며, 육류나 풍미 있는 안주와 훌륭한 페어링을 이룬다.
해당 상품은 국내 3만 병 한정 수량 판매되며 가격은 39,900원이다. 내달 말일까지는 출시 기념으로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8일에는 서울 종로 낙원상가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에서 와인 라벨에 수록된 원화와 함께 즐기는 Miles Davis Tribute Band 재즈 공연과 작가의 아트 토크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가 론칭 100일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오프라인 상담 창구 '트래블 컨시어지'를 신설한다.
지난 8월5일 업계 최초로 백화점이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비아신세계>가 늘어나는 오프라인 여행 상담 수요와 고객 요청에 힘입어 직접 고객을 만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11월28일 센텀시티 4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트래블 컨시어지'에서는 여행 전문가가 상주해 비아신세계 상품 중 상담 고객에게 가장 맞는 여행 상품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여행 상담, 예약까지 세심하게 도와준다.
트래블 컨시어지의 운영시간은 백화점 오픈 시간인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의 비아신세계 코너에서 상담 신청 후 방문 약속을 잡고 이용할 수 있다.
트래블 컨시어지에서 12월31일까지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여행과 관련된 인형 키링을 증정하고 (6종 중 1개 랜덤증정)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김해공항에서 인천공항 혹은 김포공항으로 이동하는 항공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센텀시티 트래블 컨시어지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후 향후 더 많은 점포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12일 비아신세계 론칭 100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1월 한 달간 신세계 하나카드를 통해 여행 상품 1/2/3/5/7천만원 결제 시 3%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24일까지 인스타그램 비아신세계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는 100일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비아신세계의 여행 상품은 타 여행 상품과 차별된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APP을 통한 설문을 통해 자신의 몰랐던 여행 취향을 새롭게 파악하기도 하고, 비아신세계를 통해 예약한 호텔에서 룸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특전도 제공되었으며, 허니문 프로그램 등은 모든 것을 커스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이 컸던 것으로 나타났다. 프라이빗한 투어, 불필요한 옵션 제거, 주로 관광만 하고 지나가는 장소에서 숙박을 제공하는 등 비아신세계에서만 제공하는 혜택들도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이미 전 석 매진된 2026년 4월 임윤찬 뉴욕 카네기홀 리사이틀 티켓이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열리는 부활절 페스티벌 1등석 티켓을 확보하는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여행 콘텐츠들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24가 마라 열풍을 대표하는 브랜드 '탕화쿵푸마라탕'과 손잡고 마라 간편식 3종을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최근 '마라'는 일시적 유행을 넘어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국내 1위 마라탕 프랜차이즈와 협업해 편의점 핵심 카테고리인 간편식 영역에서 차별화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의 마라 관련 상품 매출은 2022년 이후 매년 20% 이상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마트24는 빠르게 변화하는 식품 트렌드 속에서 특히 유행을 선도하는 1020 젠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까지 아우르는 상품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라인업은 ‘납작당면마라떡볶이' '마라라멘' '마라핫바' 등 3종이다.
'납작당면마라떡볶이'는 알싸한 마라 소스에 1020세대가 선호하는 납작당면과 쫄깃한 떡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라라멘'은 깊고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든든한 식사 메뉴는 물론 해장 대용으로 제격이다.
12월 출시되는 '마라핫바'는 불맛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마트24는 이를 시작으로 내년 2차 시리즈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떡볶이와 라멘을 제휴카드로 구매할 경우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동일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단무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섬이 글로벌 셀럽 '킴 카다시안'이 운영하는 유명 브랜드 '스킴스'를 국내 패션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톰그레이하운드 'TOMG.(톰지)' 성수와 더현대 서울 2층 총 두 곳에서 미국 패션 브랜드 '스킴스(SKIMS)'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스킴스는 지난 2019년 미국 유명 셀럽으로 유명한 '킴 카다시안'과 패션 사업가 '옌스 그레데'가 공동 설립한 브랜드로, 곡선을 아름답게 강조하는 셰이프웨어(보정속옷)를 비롯해 두 배로 늘어나는 신축성 있는 언더웨어, 라운지웨어 등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두 곳 모두 스킴스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콘셉트로 디자인돼, 고객들이 스킴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소프트톤의 컬러 팔레트와 케이블니트(꼬임이 많은 니트, 꽈배기 니트)를 연상시키는 디테일, 브랜드 고유의 색조를 강조한 마네킹 등이 특징이다. 특히 한섬은 스킴스 콘셉트 구현을 위해 톰그레이하운드 성수 매장 1층과 2층, 총 119㎡(약 36평) 전체를 스킴스 팝업스토어로 변신시켰다.
이번 팝업에서는 스킴스의 2025 신상품 라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롯해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킴스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턴 프린트가 디자인된 라운지웨어가 대표적으로, 플란넬 슬립 세트, 스노우버니 케이블니트 쉬렁큰 후디, 스노우버니 케이블니트 팬츠 등이 있다. 이밖에도 기존 스킴스의 베스트셀러인 피츠 에브리바디 긴팔 티셔츠, 코튼 플리스 클래식 후디, 코튼 저지 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로즈PDRN 잡티세럼'이 최근 글로벌 셀럽들의 선택을 받으며 그 성분과 효과에 재조명을 받고 있다.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은 최근 한 관찰 예능에 출연한 글로벌 축구스타의 PDRN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난 직후, 글로벌 아이돌 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 문샤넬의 추천템으로 한 번 더 소개되며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축구스타부터 탑 아이돌 문샤넬까지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선택을 받은 '로즈PDNR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에서 12년동안 누적판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올해 4월 리뉴얼을 통해 피부자극 걱정 없는 식물성 로즈PDRN을 사용해 'PDRN 입문템'으로도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주 성분 중 하나인 '로즈PDRN'은 불가리안 로즈 DNA에서 유래한 PDRN이다. 본래 PDRN은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이소이가 사용하는 로즈PDRN은 특히 항산화 효과도 높아 미백성분과 시너지를 내며 더욱 빠른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이소이의 로즈PDRN 잡티세럼은 촉촉한 겔타입 제형으로 푸석한 피부에 매끈촉촉한 속광을 더하고,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비타민유도체, 알부틴까지 미백 시너지를 통해 피부를 더 밝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은 전국 온오프라인 올리브영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1월29일 광주광역시 동구 독립로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에 '이케아 롯데 광주점'을 오픈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운영한 팝업 스토어에 이어 '이케아 롯데 광주점'을 통해 다시 한번 광주 고객들을 만난다. 새롭게 만나는 이케아 롯데 광주점은 기존 대비 2배 넓어진 공간에서 수납, 조명, 어린이 제품 등 400여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즐거운 요리와 식사를 테마로 전개되는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을 바탕으로 주방 및 다이닝 공간을 위한 쇼룸을 선보이는 등 홈퍼니싱 솔루션과 영감을 강화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케아 롯데 광주점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는 조리 도구 등 작은 주방 소품을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인 니사포르스(NISSAFORS) 카트,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음식물 관리가 쉬운 프루타(PRUTA) 식품보관용기, 아이들이 손쉽게 장난감을 정리하며 정리정돈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콤비네이션, 아프리카 사바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산들뢰파레(SANDLÖPARE) 컬렉션 등이 있다. 후부드롤(HUVUDROLL) 미트볼 등 이케아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기 푸드 제품도 판매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위한 이케아 롯데 광주점 한정 혜택도 마련했다. 11월29일부터 가구 포함 홈퍼니싱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멤버에게는 무료 배송비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구매와 동일하게 결제액의 2%를 '이케아 패밀리 헤이(Hej)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케아 패밀리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스페셜 굿즈 증정, 이케아 소프트토이와의 포토 타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스페셜 쿠폰 제공,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워크숍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공식 온라인 몰 내 이케아 롯데 광주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써모스'가 11월21일 오전 11시부터 23일까지 3일간 온라인 공식몰에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써모스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써모스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대규모 자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며, △영유아용 '푸고 빨대컵' △유·초등학생용 '키즈 보틀' △성인용 휴대용 텀블러 △머그컵·보온포트 △키친웨어 '프라이팬·조리도구'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특가 품목으로는 '푸고 프리미엄 유아용 빨대컵 280ml(핑크)'를 70% 할인하며, 맥주잔으로 사용 가능한 '써모스 스탠다드 콜드컵 600ml'과 캠핑 아이템인 '트래블 킹 진공단열 볼·플레이트'는 65% 할인, '트래블 킹 캠핑 쿨러백(22L, 26L)'은 62% 할인가에 판매한다. 물 마시기에 최적화된 원터치 빨대 텀블러 '슬림 스트로 텀블러 450ml'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써모스 스테디 셀러인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와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리즈, 그리고 '제로퍼제로·이나피스퀘어' 캐릭터 제품은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커플·우정·가족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이 밖에도 따뜻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보온 도시락은 최대 40%,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써모스 키친웨어 컬렉션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연말을 앞두고 마일리지 전용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1월23일 저녁 7시30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6개 지역 여행 상품을 동시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홈쇼핑 최초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만 구매 가능한 패키지이며,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원하는 날짜를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또 6개 지역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더 넓혔으며, 주말이나 연휴 등 날짜와 관계없이 가격이 동일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마일리지가 소멸을 앞두고 있거나, 일정이 잘 맞지 않아 보너스 항공권 사용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전망이다.
지역에 따라 10만 마일리지와 5만2000마일리지 상품으로 나눠져 있으며 동행자에 한해 일반 결제(100만원 및 50만원)가 가능하다.
먼저 10만 마일리지 상품으로는 다낭 5일과 괌 5일 상품이 준비돼 있고, 일본 니카타 3일과 규슈 4일 상품도 프리미엄 일정으로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또 5만2000마일리지 상품으로는 중국의 톈진 3일과 칭다오 3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마일리지로 구매한 바우처의 5%를 한진관광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지역별로 최대 3200마일의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추가 적립된다. 또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구매 시 상품별로 서커스 관람, 마사지, 화과자 등의 추가 혜택도 증정하며, 방송 중 상담 예약만 해도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tvN 인기 드라마 '태풍상사'의 공식 굿즈를 단독 출시한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IP 인기에 CJ온스타일의 상품 기획력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역량을 더해 팬덤 커머스 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신규 굿즈는 드라마의 1990년대 말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구성은 △레고트 텀블러 △텀꾸(텀블러꾸미기) 스티커 3종 △페이스타월 3종 △핸드타월 3종 △페이스타월 2종·핸드타월 2종 세트이다. 텀블러는 극 중 태풍이네 집의 타일 패턴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타월과 스티커에는 당시 시대 분위기를 담은 문구와 아이콘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굿즈는 CJ온스타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26일까지 사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또 27일부터 12월5일까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CJ ENM 커머스 부문의 CJ온스타일과 브랜드웍스코리아, CJ ENM 엔터 부문 산하의 스튜디오드래곤 3사의 첫 협업 프로젝트이다. CJ온스타일은 앞서 드라마 '선재업고튀어' 굿즈, KBO 텀블러 등으로 엔터테인먼트와 커머스 협업의 흥행 공식을 증명한 바 있다. 특히 KBO 텀블러는 지난 시즌 라방에서 1초에 2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출시를 기념해 CJ온스타일은 23일까지 앱에서 고객 대상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태풍상사' 굿즈를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2, 세포랩 에센스, 키캡 키링·포토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11월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갓생러들의 겨울나기'를 콘셉트로, 추운 계절에 꼭 필요한 실속형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보온용품, 겨울 간식, 난방기구, 방한용품 등 겨울 필수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브랜드로 아망떼, 마이핫, 티니핑, 아임베딩, 오리온, 롯데기린, 삼립식품, 린트 등이 참여한다.
헬렌스타인은 국내에서 생산된 폴란스 구스, 프렌치 양모 등의 프리미엄 호텔 침구 라인업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은 전기매트, 온수매트, 카본매트, 보일러 등 겨울철 필수 상품을 준비했다. 성큼 다가온 스키 계절에 발맞춘 곤지암 리프트 얼리버드, 하이원 리프트 얼리버드 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식품 최대 20% △리빙·유아 최대 20% △디지털·가전 최대 10% 쿠폰을 발급하며 상품 검색 시 '갓생쇼핑' 필터를 선택하거나 스티커가 표시된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일부 쿠폰의 경우 최대 4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갓생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 앱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 '앱쁠딜'에서는 놓치면 아까운 겨울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어드벤트 캘린더는 최대 66%, 겨울철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본죽 5팩은 최대 62% 할인한다. 홈 파티용으로 좋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는 2만 원대, 여성 코듀로이 와이드팬츠도 2만 원대, 겨울철 편안하게 입기 좋은 목폴라티셔츠 1+1 구성은 9,000원대로 준비했다.
11번가가 연중 최대 해외직구 할인 행사 '2025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이하 '2025 블프 오리지널')을 오늘(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2일간 실시한다.
'2025 블프 오리지널'에서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수천만 개의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비롯해,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에서 활동중인 독일·호주·일본·중국 등 15개국 판매자의 인기 해외직구 상품 140만개를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먼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해외직구 할인행사에 걸맞게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패션·잡화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수십만 개 핫딜을 오픈한다. '필립스' '질레트' '하이드로플라스크' '타미힐피거' '스파이더' '몰스킨' 등 해외직구 인기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핫딜을 통해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상품기획자(MD)들이 홀리데이 선물·장식품·식기, 겨울 여행·레저용품, 강추위 대비용 방한·보습용품 등 테마별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시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 4년 간의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요즘 시기에 꼭 맞는 인기 상품들을 엄선했다.
'2025 블프 오리지널'을 기념해 20일과 28일 오후 5시에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특집 라이브 방송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컴퓨터 부품, 외장하드, 카메라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상품 30여개를 특가로 판매한다. 구매인증, 채팅참여 등 라이브 방송에 함께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는 '2025 블프 오리지널' 행사 기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장바구니 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과 기획전 상품 전용 5% 중복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매일 1장씩 발급한다. 여기에 '토스페이'와 '페이코' 결제 시 7%(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매일 제공한다.
'2025 블프 오리지널'에는 아이허브·비타트라·오플닷컴·스트로베리넷 등 대형 글로벌 제휴몰을 비롯해 뛰어난 가성비의 중국직구 전문몰, 일본 백엔샵 전문몰 등 다양한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 판매자들이 참여한다.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샬 앰버튼3 블루투스 스피커 △구글 TV 스트리머 4K 셋톱박스 크롬캐스트 5세대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식초 오로노빌레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가 있다.
천연 양털 안감의 '호주 어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뜯는 재미가 있는 '킨더', '하리보' 등 유명 초콜릿·젤리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등 시즌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강남 분유'로 유명한 '압타밀' 분유, 가위계의 명품 '피스카스' 주방가위를 비롯해 '캐스케이드' 식기세척기 세제, '커클랜드' 야생화꿀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 상품들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직구 카테고리 상품에는 최대 10%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11번가 신한카드' 결제 시 8%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글로벌 건강식품 스토어 '아이허브'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상품 할인 및 무료배송 등 12억원 규모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 '무배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열리는 무배절(무료배송페스티벌)은 국내 배송대행 1위 업체인 몰테일이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연간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몰테일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상품 할인 및 캐시백 증정, 무료배송 등 타사에서는 보기 어려운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무배절은 △100달러 무료배송 쿠폰 △카드사(삼성, 국민, 농협, 토스페이) 할인 △국가별 할인 쿠폰 무제한 증정 △0.1달러 래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로운 할인 혜택과 사용처 확대로 소비자의 구매 비용은 낮추고 선택권은 한층 강화했다. 몰테일이 올해 처음 선보인 100달러 무료배송 쿠폰은 배송비 외에 보험료, 합배송 포장비, 재포장비 등 배송과 관련된 모든 부차적 비용까지 적용돼 전액 무료(최대 100달러)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구매금액 및 품목에 따라 최대 10달러 상품 할인이 가능한 카드사 혜택과 함께 무배절에 맞춰 신규 도입한 토스페이 및 토스페이먼츠 이용자에게는 최대 20% 즉시할인(최대 1만원)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몰테일의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몰리를 경유해 띠어리, 핏플랍, 산드로, 마쥬 등 제휴된 8개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후 몰테일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면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파페치, 메이시스, 캠퍼 등 제휴 상점 500곳의 제품 구매자에게는 최대 8%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몰테일은 블랙프라이데이가 세계적인 쇼핑 시즌인 만큼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유명 브랜드와 플랫폼의 최대 할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한국을 제외한 일본, 중국, 독일 등 자사 물류센터가 있는 8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배송할인 쿠폰도 무제한 증정한다.
이 외에도 KB국민카드와 함께 아이폰17, 아이패드 프로11, 버버리 스카프, 디올 귀걸이 등을 0.1달러로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5주간 진행한다.
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디즈니 어드벤처호'를 타고 디즈니, 마블, 픽사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만8000톤급 규모의 초대형 크루즈인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가족과 커플 모두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라이브쇼를 비롯해 시그니처 디즈니 다이닝, 키즈클럽과 같은 즐길거리가 가득한 선상 디즈니 테마파크다.
디즈니 어드벤처호는 특별한 기항지가 없는 대신 말라카 해협과 남중국해 주변을 따라 항해 예정이며, 배에서 내리지 않아도 이매지네이션가든, 마블랜딩, 토이스토리 플레이스 등 7개 테마 구역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고급 스파, 세계 각국의 다이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2026년 5월부터 시작되는 3박 5일 일정의 이번 크루즈 상품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크루즈 요금(2인 1실) △전 일정 식사 △전용 차량 △전담 가이드 경비 등을 포함된다.
또 오는 12월31일까지 '레디캐시'를 사용해 결제하는 회원들에게는 상품가의 최대 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소노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해 특별하게 구성한 객실 패키지 '스위튼 유어 스테이(Sweeten Your Stay)'와 '플랜비 : 패밀리 에디션 2(Plan BEE : Family Edition 2)'를 소개한다.
호텔에서의 편안한 호캉스와 풍성한 미식, 가족 중심의 체험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연말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채울 수 있도록 제안하며, 프라이빗한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넓은 거실과 다이닝 공간을 갖춘 레지던스 스위트 객실도 함께 제안한다.
먼저 '스위튼 유어 스테이(Sweeten Your Stay)'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이 포함되며, 투숙 중 데메테르 (Demeter) 뷔페 레스토랑의 점심 및 저녁 이용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인과 친구, 가족 고객 모두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미식을 즐기며 여유롭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연말 기간 동안 데메테르(Demeter) 뷔페에서는 로스트 터키, 토마호크 스테이크, 랍스터, 한우 라이브 스테이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12월24일, 25일, 31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전용 키즈 코너와 수제 미트 파이를 마련해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연말 디너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친구, 가족들과 프라이빗한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레지던스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넓은 거실과 다이닝 공간, 프리미엄 주방 시설을 갖춘 구조로 구성돼 있어 가족모임과 연말 모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계절의 풍경이 객실 전체를 따스하게 감싸며, 겨울 숲을 내려다보는 파노라마 뷰가 연말의 여유로운 무드를 한층 깊게 만든다.
호텔형 서비스와 레지던스형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휴식과 특별한 연말 모임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플랜비 : 패밀리 에디션 2' 패키지는 연말을 아이와 함께 즐기고자 하는 가족 고객에게 추천한다.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의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금·토·일 및 공휴일) △데메테르 조식 뷔페 △허니콤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허니콤 세트 키즈 메뉴 △비해피(BEE Happy) 인형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어린이 전용 키즈 텐트는 5만5천 원에 추가 설치가 가능해 아이에게 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올해 페스티브 시즌에는 허니콤 키즈 라운지에 벌집을 모티프로 한 옐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더해 따뜻하고 밝은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골드와 옐로 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이와 부모에게 화사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전한다. 라운지 내부의 맘스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한 페스티브 키즈 메뉴를 선보이며, 인근 잡월드(Job World)와의 제휴를 통해 체험관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해 연말 가족 나들이 코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겨울 시즌 캠페인 '원터 원더랜드'를 전개하며 풍성한 혜택을 결합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스파이어는 진정한 '올인원'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서의 강점을 살려 오래 머물수록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리조트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이번 겨울 호텔 패키지를 기획했다. 연인, 가족, 친구 등 누구와 함께하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구성으로, 단순한 휴식의 의미를 넘어 한파 속에서도 다채로운 경험을 즐기며 특별한 연말 연시 호캉스를 보낼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번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1박부터 3박까지 총 네 가지 옵션으로 마련됐다. 주중 투숙 가능한 '윈터 원더랜드 1박 패키지'는 호텔 1박 숙박과 함께 웰컴 어메니티로 호라이즌 라운지의 시그니처 드링크가 제공된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의 주중 브런치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평일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윈터 원더랜드 2박 패키지'는 사계절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 레저형 패키지와 셰프스 키친의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두 가지 패키지 중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에는 투숙객 전원이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과 가인볼링센터 2회 이용권, 짱랜드 3종 이용권이 포함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할 수 있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추가하고 싶다면 셰프스 키친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2박 동안 볼링과 짱랜드 이용에 더해 투숙 기간 중 셰프스 키친 조식 1회 이용이 포함된다.
더 길고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윈터 원더랜드 3박 패키지'가 제격이다. 스플래시 베이와 더불어 바운스, 슬라라, 짱랜드 같은 다양한 실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겨울방학 또는 연말 휴가를 이용해 인스파이어의 모든 즐길 거리를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가심비 높은 선택이 될 것이다.
모든 패키지에는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과 함께 캔디 전문점 위니비니의 바우처 1만원권이 포함돼 있어 더욱 여유롭고 달콤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1월 21일부터 투숙 가능하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전설적인 SF 시리즈 '스타트렉(Star Trek)'을 테마로 한 첫 공식 세트 '레고 스타트렉: U.S.S. 엔터프라이즈 NCC-1701-D(10356)'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파라마운트 프로덕트 앤 익스피리언스(Paramount Products & Experiences)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총 3600개의 브릭으로 고전 SF 명작으로 꼽히는 '스타트렉: 더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리즈의 상징적인 함선인 'U.S.S. 엔터프라이즈 NCC-1701-D'를 정교하게 재현했다.
디자인은 원반형 선체와 하부 동체가 분리되는 특유의 외형과 구조를 충실히 구현했다. 붉은색과 푸른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워프 엔진실과 개방형 격납고, 두 개의 미니 셔틀포드까지 갖춰 시리즈의 대표 장면들을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다.
극중 캐릭터와 소품도 생생하게 재현했다. 장 뤽 피카드 함장, 윌리엄 라이커 일등항해사, 워프 중위, 데이터 소령, 베벌리 크러셔 박사 등 총 9개의 주요 인물 미니피겨가 페이저, 트라이코더, 티컵, 트럼본 등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소품과 함께 포함됐다.
전시 연출도 고려해 함선 출항 장면으로 거치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와 함선의 주요 정보가 새겨진 명판, '스타트렉: 더 넥스트 제너레이션' 로고가 새겨진 미니피겨 전시대가 함께 제공된다. 완성품 크기는 높이 27cm, 가로 60cm, 세로 48cm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겨울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와 '브릭타큘러 2026'이 열리는 겨울 시즌을 11월21일부터 개시한다. 겨울 시즌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도 지금 구매할 수 있다.
레고랜드의 겨울 시즌은 11월21일부터 12월25일까지 진행되는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로 시작된다. 9m 높이의 초대형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브릭 스트리트 광장에서부터 방문객을 맞이하고, 겨울 마을로 꾸며진 파크 곳곳에서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들이 이어진다. 이어 12월26일부터 3월15일까지는 2026년 새해를 온 가족이 함께 축하 속에 맞이할 수 있는 '브릭타큘러 2026'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겨울 시즌 주요 공연으로는 산타와 루돌프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오프닝 공연', 신나는 캐럴과 댄스로 트리의 불빛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파티' 등이 펼쳐진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릭토피아 퍼포먼스 시어터에서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의 비밀 선물'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두 함께 모여 어드벤처 캘린더를 열어보는 이벤트로서, 연간이용권부터 15만원 상당의 레고 상품까지 레고 산타가 안겨주는 최고의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모든 공연과 이벤트는 11월22일부터 12월28일까지 진행되며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따뜻한 실내 체험 공간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레고 빌드 콘테스트'가 크리스마스 트리, 겨울에 만나는 동물들 등의 주제로 시즌 내내 열려, 참여하는 누구나 자신만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매일 오후 4시 발표되는 1등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된다.
겨울 시즌을 맞아 브릭스트리트 카페와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레고랜드 머핀, 눈사람 머핀, 트리 머핀 3종과 아이 러브 레고랜드 라테, 누텔라 핫초코, 누텔라 카페모카 음료 3종, 겨울 간식 호빵과 군고구마빵 등 시즌 한정 신메뉴도 출시된다.
레고랜드의 겨울 시즌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마음껏 방문할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다. 겨울 운영 기간의 일일 이용권 정상가 금액과 동일한 특별가로 제공되는 윈터 시즌 패스는 2026년 2월2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며, 2026년 3월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윈터 시즌 패스' 소지자는 별도의 방문 예약 없이 무제한으로 '메리 브릭스마스'와 '브릭타큘러 2026'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20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유럽 남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세계적인 미술관, 정열적인 플라멩코 문화, 지중해와 대서양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자연경관까지 모두 아우르는 여행지이다. 아프리카 북서부에 위치한 모로코 역시 유럽과 아프리카, 동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사하라 사막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시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유럽과 아프리카 대륙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상품은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12일' 상품으로 2026년 10월 31일까지 에티하드항공과 에미레이트항공을 통해 출발할 수 있으며, 45인승 대형 버스 탑승으로 먼 거리도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아울러 △마른 쌀, 고기, 생선, 해산물 등을 넣고 지은 밥인 '빠에야' △달콤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샹그리아' △소금에 절인 대구를 이용한 요리인 '바칼라우' △밀가루로 만든 좁쌀 모양의 파스타 '쿠스쿠스' 등의 특식이 함께 제공된다.
관광 일정으로는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한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로마 카톨릭 성당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건축적 요소와 조경이 어우러진 '구엘 공원' △그라나다에 위치한 이슬람 건축의 대표적 유산 '알람브라 궁전' △신비로운 동굴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진 '베나길 동굴(베나길 해변)' △대서양 연안의 대표 항구 도시이자 현대적 문화가 공존하는 '카사블랑카' △모로코의 수도로 정치·행정·문화의 중심지인 ‘라바트' 등 스페인과 포르투갈 뿐만 아니라 모로코의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를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몬세라트 케이블카 관광(선착순 10팀) △얼리버드 예약 시 4인 이상 인당 10만원 할인(2026년 출발) 등의 특전을 증정하며 △배민상품권 2만 원 교환권(선착순 5팀)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만원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