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서울카페쇼서 육제품·치즈 등 208종 공개…카페 식자재 전략 강화

마이데일리
에쓰푸드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카페쇼’에 참가했다. /방금숙 기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육가공 B2B(기업간거래) 기업 에쓰푸드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육제품·치즈·소스·간편조리식(RTE)·수입 식자재 208종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올 어바웃 카페 솔루션’을 콘셉트로, 매장에서 쉽게 완성할 수 있는 샌드위치·브런치 메뉴를 중심으로 시식과 시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현장에 마련된 10개 체험존에서는 모두 35종 메뉴를 제공한다. 하루 세 차례 진행되는 시연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은 조리 과정과 실제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잠봉’으로 잘 알려진 델리미트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치즈 제품, 데우기만 하면 가능한 스프·샌드위치 등 RTE 제품도 집중 소개한다. 에쓰푸드가 독점 수입하는 델베르데 파스타면과 올리브오일, 유럽 치즈 제품군 등도 포함됐다.

행사 기간 에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에쓰푸드몰’과 ‘존쿡’에서는 전 품목 15% 할인 등 카페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굿즈 증정, 럭키보드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에쓰푸드는 이번 전시를 통해 B2B·B2C(기업·소비자거래) 대상 종합 식자재 솔루션을 제시하며 카페 시장 경쟁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쓰푸드 관계자는 “전시를 통해 간편함과 품질을 모두 갖춘 카페 메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프리미엄 카페 식자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온라인몰 중심의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푸드, 서울카페쇼서 육제품·치즈 등 208종 공개…카페 식자재 전략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