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킴 카다시안 브랜드 '스킴스' 국내 첫 팝업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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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성수의 한섬 스킴스 팝업스토어 전경. /현대백화점그룹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패션기업 한섬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말까지 글로벌 셀럽 킴 카다시안이 운영하는 미국 패션 브랜드 ‘스킴스’ 팝업스토어를 국내 처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 톰그레이하운드 ‘TOMG.(톰지)’ 성수와 더현대 서울 2층에서 ‘스킴스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킴스는 2019년 킴 카다시안과 패션 사업가 옌스 그레데가 공동 설립한 브랜드로, 곡선을 강조한 셰이프웨어(보정속옷), 신축성 높은 언더웨어, 라운지웨어 등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스킴스 고유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했다. 소프트톤 컬러 팔레트, 케이블니트 디테일, 브랜드 색조를 강조한 마네킹 등이 특징이다. 톰그레이하운드 성수점 1층과 2층, 총 119㎡(36평) 규모를 스킴스 전용 공간으로 꾸몄다.

팝업에서는 2025년 신상품 ‘홀리데이 컬렉션’ 등 약 12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턴이 적용된 라운지웨어가 대표적이며, 플란넬 슬립 세트, 스노우버니 케이블니트 후디·팬츠 등도 있다.

기존 인기 상품인 ‘피츠 에브리바디 긴팔 티셔츠’, ‘코튼 플리스 클래식 후디’, ‘코튼 저지 티셔츠’도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 스킴스를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유명 해외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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