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부산시립교향악단 초청 클래식 공연 개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BNK금융그룹은 11월 ‘Play on BNK(시민과 함께 즐기다)’ 문화공연으로 부산시립교향악단을 초청해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9회를 맞아 28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Play on BNK’는 BNK금융그룹이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무료 예술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부산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소프라노 박하나, 바이올린 이지혜, 트럼펫 연주자 드미트리 로카렌코프가 특별 출연한다. 공연은 가을의 여운을 담은 다채로운 클래식 무대로 구성된다.

관람 신청은 19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27일 목요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무료로 가능하다. 좌석은 지정석과 비지정석으로 구분해 선택할 수 있다. 단, 공연 시작 10분 전인 오후 6시 50분 이후 입장하는 관객은 좌석 구분 없이 배정받는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겨울 시작점 앞에서 아름다운 클래식 공연을 통해 일상의 여유를 되찾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활동과 지역문화예술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Play on BNK 문화행사는 어린이 400여 명을 초청해 ‘퍼니밴드’ 브라스 밴드 공연과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상영을 통해 따뜻한 추억을 선사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금융, 부산시립교향악단 초청 클래식 공연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