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초대

마이데일리
한국필립모리스가 연말을 맞아 셰프 최현석과 함께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마이데일리 = 이호빈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연말을 맞아 셰프 최현석과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말, 미식 그리고 감성’을 테마로, 아이코스와 함께 감각적인 미식의 즐거움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최현석 셰프의 미식 토크 콘서트’는 오는 12월 20일 아이코스 가로수길점에서 열린다. 스타 셰프로서의 경험과 요리 철학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참가자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며, 그가 구상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어 12월 21일에는 청담동 쵸이닷에서 ‘최현석 셰프의 다이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다이닝 세션은 최현석 셰프가 아이코스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3가지 코스 요리를 중심으로 프라이빗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두 이벤트는 오늘부터 12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 성인 흡연자도 가입 후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중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응모 기간 동안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나만의 시즈닝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는 최현석 셰프의 감각과 브랜드 철학이 담긴 시즈닝을 직접 만들어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 셰프와의 미식 경험을 넘어 감각과 감정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코스의 감각적 가치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필립모리스,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초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