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밖 미모였다" 김숙, 고3 시절 청순 미모 공개하자 반응 '폭발'

마이데일리
김숙이 고3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 김숙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방송인 김숙이 과거 고3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수험생들에게 유쾌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숙은 12일 자신의 SNS에 "고3 때 수능을 치르고 대전 엑스포에 가서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난다. 사진 속 표정만 봐도 알 수 있을 것"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학창 시절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 많았다. 너무 긴장하지 말고 실수만 하지 않으면 된다. 시험 끝나면 저처럼 마음껏 놀러 다니라"며 다정한 조언도 덧붙였다.

김숙이 고3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 김숙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숙은 지금의 '숙크러쉬' 이미지와 달리,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19세 시절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넉넉한 화이트 셔츠에 연청 와이드 팬츠, 그리고 큼지막한 블랙 숄더백까지 더해져 당시 유행하던 하이틴 패션을 완성했다.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한 스타일링도 젊은 감성이 그대로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벤치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하단의 '양정QSS 93.10 백년칼라' 문구를 통해 1993년 10월 촬영본임을 알 수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청순 미모 반전이다", "언니 왜 이렇게 예뻐요?", "힙한 스타일이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상 밖 미모였다" 김숙, 고3 시절 청순 미모 공개하자 반응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