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매니아가 업계 최초로 '지스타 2025'에 참가한다.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이번 지스타 2025에서 아이템매니아는 한국인공지능게임협회(구 한국인디게임협회)와 함께 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아이템매니아의 이번 부스 설치는 게임 아이템 및 계정거래 플랫폼 중 유일하게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것으로, 관람객의 자발적 체험 및 참여를 통한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아이템매니아는 부스 내 제한시간 내에 상단에 노출된 문장을 찾아 완성하면 다음 단계로 진입하는 방식의 '워드블록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이번 퀘스트는 지스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최대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각 단계를 성공 시 컬쳐랜드 상품권, 광선검우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부스 내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진수 아이템매니아 마케팅팀장은 "아이템매니아가 단순히 게임 아이템 계정거래 플랫폼을 넘어 게임 유저와 함께 현장에서 게임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유저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워드블록 퀘스트'는 지스타 2025 현장에서만 참여 할 수 있고, 아이템매니아의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인 'https://www.itemman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