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한효주가 어머니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6일 한효주는 자신의 SNS에 "Mom’s new profile photo Beautiful(엄마의 새 프로필 사진 아름답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효주의 어머니 노성미 씨의 프로필 사진이 담겨 있다. 단아한 미모와 세월의 깊이가 느껴지는 눈빛이 돋보인다.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배우 한효주를 떠올리게 한다는 반응이다.

한효주는 "늘 도전하는 엄마,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응원합니다"라며 어머니의 새로운 시작을 향한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노성미 63. 161'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한효주 어머니 미모가 어마어마하다", "모녀가 똑같이 우아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달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출연했다. 작품은 사람과의 접촉을 어려워하는 남자와 눈을 마주치는 것조차 힘든 여자가 초콜릿을 매개로 서로에게 마음을 여는 과정을 그린 힐링 로맨스다. 한효주는 극 중 천재 쇼콜라티에 '이하나'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