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과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지난 1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먼저 오픈해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오는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날인 지난 1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사전 대기 인원 300여명을 포함해 약 1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많은 팬들이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장소에 몰렸고, 구단은 이를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열린 서울 팝업스토어에는 자이언츠 유니폼, 포켓몬 굿즈, 폴리테루 유니폼 및 자켓 등 2025시즌 큰 관심을 받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난 8월 선출시한 더그아웃 레트로 유니폼, 점퍼에 이어 선보이는 2차 상품도 판매하며, 출시 상품 종류로는 니트류와 풀오버, 비니, 머플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방문 고객에게는 유니폼 디자인의 핀 버튼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한편, 팝업스토어 입장을 위한 웨이팅, 판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구단 상품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