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서울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정회원 가입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 9일 아워홈이 '나눔 명문기업' 가입식을 진행하고 서울 103번째, 전국 663번째로 고액 기부 기업 모임에 이름을 올렸다고 10일 밝혔다.

가입식은 이날 사랑의열매 별관 2층 명예의전당에서 개최됐으며, 김태원 아워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워홈은 △외식 △식자재 유통 △식품 제조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ESG 중심의 경영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2014년부터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고 꾸준한 나눔을 이어온 결과,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나눔명문기업' 정회원으로 가입하게 됐다.

김태원 아워홈 대표는 "이번 나눔명문기업 선정은 아워홈이 꾸준히 실천해온 사회공헌과 친환경 경영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경영을 강화해 나눔 문화 확산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아워홈이 우리 사회 곳곳에 전해온 꾸준한 나눔은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밑거름이다"라며 "앞으로도 서울 사랑의열매는 기업의 뜻 깊은 사회공헌 활동이 더 큰 희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워홈, 서울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정회원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