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니엘(대표 박춘홍)이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25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에서 아웃소싱산업 선도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일 한국방송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고객만족대상 소개와 함께 '고객만족대상의 의미와 아웃소싱 업체의 나아갈 길'을 주제로 한 특강과 본 시상이 진행됐다.
제니엘은 이번 수상을 통해 △의료·물류 아웃소싱 △HR컨설팅 △교육컨설팅 △고용지원서비스 △헤드헌팅 등 500여 기업에 토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HR서비스 시장을 선도해온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제모스 Ver.4.0'을 비롯해 데이싸인, 환자이송시스템, 판매관리시스템 등 고도화된 IT 솔루션을 운영하며 고객사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 IT기업 리케이소프트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지식·기술력 확충에 나서며 해외 시장 개척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박춘홍 제니엘 대표는 "앞으로도 아웃소싱 산업의 리딩 기업으로서 통합적 사고와 창의력으로 회사와 고객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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