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는 No.1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공간에서 진행됐다. 사전에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 참석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했다.
행사에서는 그룹CHS의 라이브 공연과 DJ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디제잉이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1664 블랑을 즐겼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서울패션위크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 1664 블랑이 추구하는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며 “이번 행사는 런던패션위크, 코펜하겐 패션위크 스폰서십의 연장선상으로 앞으로도 이같은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664 블랑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애프터 파티 현장의 비하인드 컷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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