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업비트, 2025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2025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두나무는 4일 업비트가 LCK 공식 후원사로서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팬 친밀도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두나무 업비트, 2025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
두나무 업비트, 2025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

LCK는 세계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프로리그다. 매 시즌 수백만 명의 팬들이 스타 선수들의 경기력을 주목하는 무대다.

업비트는 2025년 연말까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경기장 및 중계 화면 광고 노출,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 현장 팬페스타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LCK 팬과 업비트 이용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

스폰서십 기념으로 업비트 회원 전용 혜택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 직관 티켓, 결승전 백스테이지 투어 등 팬들이 현장에서 직접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결승전 당일에는 팬들이 함께 모여 경기를 관람하는 뷰잉파티도 마련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과 업비트 제작 한정판 굿즈 등 팬들을 위한 보상도 제공된다. 업비트는 차세대 e스포츠 선수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초청해 LCK 결승전 백스테이지 투어와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두나무 업비트, 2025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

업비트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e스포츠 리그로 주목받는 LCK를 공식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겠다. 더 나아가 미래 e스포츠를 이끌어 나갈 꿈나무들에게도 성장의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나무 업비트, 2025 LCK 공식 스폰서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