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한국콜마와 MOU…명동에 ‘K-뷰티관’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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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일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왼쪽)과 김진호 한국콜마 마케팅본부장이 업무협약(MOU)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제공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면세점은 한국콜마와 전략적 MOU를 체결하고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한국콜마 제조 고객사를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입점 컨설팅과 글로벌 세일즈 채널 확대를 지원하고,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와 매출 증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는 ‘K뷰티관’을 추진한다. 화장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인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선보이고 브랜드 인큐베이팅과 협업,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미 김해·김포공항점 등에서 ‘부산샌드’, ‘한글과자’ 등 K-콘텐츠 기반 다양한 상품과 중소·중견 기업 브랜드를 소개해오고 있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앞으로도 K-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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