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우리투자증권은 신용거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자 부담 완화와 투자 환경 개선을 위한 ‘신용이자 페이백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거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에서 처음으로 신용융자 약정을 신청하고 신용거래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약정을 신청하고 신용거래를 한 차례 이상 이용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일정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최대 25만 원의 신용이자 지원금이 지급된다. 지원금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신용잔고 보유 금액과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 지급된다. 신용잔고는 종료일 결제 기준으로 산정되며, 거래 금액은 이벤트 기간 내 현금 및 신용 매수·매도 체결 금액을 모두 합산해 산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적용되는 연 3.9%의 신용·대출 금리와 함께 적용돼 저금리와 이자 페이백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의 자금 운용 니즈가 다양해지는 만큼 낮아진 금리에 이자 지원까지 더해 고객 부담을 줄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 혜택과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우리투자증권 ‘우리WON MTS’ 앱을 통해 가능하며, 세부 내용은 ‘우리WON MTS’ 앱과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는 금융투자상품에 대해 우리투자증권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치 변동과 신용등급 하락 등에 따라 투자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는 점을 확인해야 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