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샤넬 화보서 순수→고혹…'샤넬이 사랑한 얼굴'

마이데일리
고윤정 사진./고윤정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고윤정이 명품 브랜드 샤넬과의 케미스트리를 다시 증명했다.

고윤정 사진./고윤정 인스타그램

고윤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산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샤넬 화보 촬영 현장 컷으로, 브랜드와 완벽히 어울리는 우아한 이미지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핑크빛 조명 아래 레이스 블라우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높게 묶은 포니테일과 포인트 액세서리로 샤넬 특유의 감성을 배가시켰고, 볼 위에 비친 샤넬 로고가 우아함을 더했다.

고윤정 사진./고윤정 소셜미디어

또 다른 컷에서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압도적인 눈빛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누리꾼들은 고윤정 사진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인간 샤넬 그 자체",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 "천사가 땅에 실수로 떨어진 거 아닌가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고윤정./마이데일리 db

한편 고윤정은 올해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에 김선호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 극 중 그는 사랑을 전혀 다른 방식으로 말하는 남자와 오해와 통역을 거듭하며 엇갈리는 로맨스를 펼친다.

또한 고윤정은 드라마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가제)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윤정, 샤넬 화보서 순수→고혹…'샤넬이 사랑한 얼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