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유진, 왜 안보이나 했더니 ”8kg 빠져“

마이데일리
이유진./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 이유진이 근황을 전했다.

그는 27일 개인 계정에 ”무더운 여름 다들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이번 여름은 특히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작품에서 보여지지 않으면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가 없어 가끔은 저도 답답했는데요. 저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언제나처럼 열심히 살고 있었답니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어떤 걸 포기하거나 다른 길로 우회하지 않습니다. 그저 입구에서 주춤했던 모든 길을 자유롭게 걸어갈 생각입니다“라면서 ”올여름은 그것들에 시간을 쏟은 해였습니다. 영상 프로덕션을 만들었고, 새로운 유튜브 채널도 기획했습니다. SHOWER 채널은 더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고, 작품 미팅과 대본을 읽으면서도 또 여러 가지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이유진./소셜미디어

또한 ”많은 것들을 하는 것이 오히려 날 넘어지게 하지 않을까, 더디지 않을까 고민했던 것들이 무색하게 바쁜 시간이 오히려 저어 에겐 출구였다는 생각이 드는 여름이었습니다. 비록 무리해서 아프긴 했지만 살이 8kg이나 빠졌는걸요.(그래서 사실 개이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유진은 “새 유튜브 채널 ‘이유.zip’입니다. 집이나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저의 고민, 그에 대한 답과 이유들을 압축한 zip 같은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 생각이에요. 오늘은 1화가 올라갑니다. 많이 봐주세요. 안 보면 이것도 털어버릴 거니깐… 농담이고요. 겨울에 돌아볼 예쁘고 뜨거운 장면이 많이 생기는 여름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깨알 같이 자신 채널을 홍보했다.

실제 그는 28일 유튜브 콘텐츠로 대방건설과 협업한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한편 이유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셀프 인테리어 등으로 주목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산’ 이유진, 왜 안보이나 했더니 ”8kg 빠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