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E-클래스 신규 트림 2종 출시…스포티한 디자인 '눈길'

마이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AMG 라인. /벤츠코리아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비즈니스 세단 'E-클래스'의 신규 트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델은 'E 450 4MATIC AMG 라인'과 'E 200 AMG 라인으로, 보다 스포티한 감성의 E-클래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기존 판매하던 7개 라인업에 신규 모델들이 더해지면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총 9개 트림으로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선호에 더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E 450 4MATIC AMG 라인은 E-클래스 AMG라인 중 최상위 모델로 나이트 패키지 및 블랙 휠 요소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제공한다.

여기에 중앙 디스플레이와 동승자석 디스플레이가 이어진 MBUX 슈퍼스크린, 운전 조건과 속도 및 하중에 따라 서스펜션을 자동으로 조절해줘 어떠한 노면과 도로 상황에서도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 파워 클로징 등 고급 옵션 사양이 적용됐다.

E 200 AMG 라인은 기존 '아방가르드' 단일 트림만 존재했던 'E 200'에 새롭게 추가된 트림이다. 차량에는 앞 유리에 주행에 필요한 정보가 투사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브라운 시트, 나파 가죽으로 감싼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두 모델은 차량 외관에 AMG 프론트 및 리어 에이프런, AMG 전용 휠 등 AMG 라인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과 클래식한 세단의 비율이 돋보인다. 차량 내부에도 AMG 플로어 매트를 적용했다.

각 차량의 가격은 E 450 4MATIC AMG 라인이 1억1460만원, E 200 AMG 라인이 8000만원으로 책정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코리아, E-클래스 신규 트림 2종 출시…스포티한 디자인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