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여름철 위생 관리 강화 차원에서 정수기 자가관리 고객을 위한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수기를 자가관리하는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청결 관리법을 안내해 정수기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뒀다.
코웨이는 자가관리 고객을 위해 4가지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제시했다. 첫째, 정수기 사용 중 커피나 음료가 추출구에 묻었을 경우 즉시 닦아내야 한다. 손이 닿지 않는 추출구 안쪽은 면봉을 활용하고, 외부와 주변은 부드러운 천이나 휴지로 청소해야 한다.
둘째, 물받이는 물이 고이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분리해 흐르는 물에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한 상태에서 재사용해야 한다.
셋째, 냉정수기의 냉각 성능 보호망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해야 한다. 필터 뒤쪽 또는 제품 뒷면에 위치한 보호망을 세척한 후 완전히 건조해 사용하면 냉각 효율 유지에 효과적이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 및 알림톡 발송을 통해 자가관리 고객에게 위생 관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스스로 관리팁 및 자주찾는 질문’과 유튜브 ‘코웨이 서비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위생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여름철 자가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