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아누리 라이브 방송 캡처] |
[맘스커리어 = 오재옥 엄마기자] 아누리가 창립 7주년을 맞아 베이비룸과 매트 여름 시즌 마지막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제품은 라이브 단독 구성 상품으로 플레이폴더매트(2단/110X200)를 틈새없는 매트(5단/110X200)으로 업그레이드 발송, 모던베이비룸, 모던플러스의 플레이매트(110x200) 구매 시 5단 틈새없는 매트로 발송하는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중에 구매 시 무료배송 △라이브 쿠폰(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쿠폰) △선착순 구매 인증 이벤트(성인빈백, 기차블록 증정) △소통왕 이벤트(올리브영 5000원) 등 다양한 라이브 혜택도 함께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에 함께 참여한 소비자들은 “다 퍼주는 혜택이네요”, “아누리 제품은 안전에 꼼꼼해서 믿음이 가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서 만든 아누리네요” 등의 의견과 함께 제품을 구매해 혜택을 받았다.
한편, 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육아용품·베이비룸 브랜드 아누리(아이들이 누리는 세상)는 모던베이비룸과 안심클린 시공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누리의 베스트셀러인 모던베이비룸은 안전사고 걱정 없는 3중 잠금장치로 생후 3개월부터 15개월 무렵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친환경·무독성 HDPE 소재로 만들어져 아기가 물고 빨아도 안전하다. 지난해 출시된 모던베이비룸 플러스는 모던베이비룸에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창의력·기억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놀이판이 추가된 제품이다. 아기의 소근육 발달은 물론 아기가 베이비룸 안에서 안전한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어져 보다 편안한 육아를 가능하게 해 준다.
맘스커리어 / 오재옥 엄마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 ⓒ 맘스커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