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면세점·아모레퍼시픽·11번가·JW 메리어트 제주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의 주류 전문매장 '보틀벙커'는 오는 8월31일까지 잠실점에서 추성훈 사케 'AKI(아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케 제조 과정을 소개하는 전시 콘텐츠와 별도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AKI 준마이다이긴죠(720ml)' 'AKI 스파클링 유자·매실맛(500ml)'을 판매한다. 'AKI' 주류 3종은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이후에도 전국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36점, 보틀벙커 전 점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AKI 준마이다이긴죠'는 일본 프리미엄 사케 대표 등급인 준마이다이긴죠 스타일로, 이와테현산 쌀 '긴오토메'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사케는 추성훈 선수가 직접 선정한 일본 이와테현의 300년 전통 양조장에서 빚은 사케로,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돼 그 의미가 크다. 또한 브랜드명 'AKI(아키)'는 가을을 뜻하는 일본어 '秋'에서 따온 이름으로, 가을이 가지고 있는 성숙함과 깊이를 담아냈다.

더불어 'AKI 스파클링 유자·매실맛'은 최근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캔 하이볼 형태로 제작했으며, 쌀과 과일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AKI 팝업스토어에서는 시음 행사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정시에 'AKI 준마이다이긴죠' 사케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AKI 스파클링 유자·매실맛' 2종은 상시 시음이 가능하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AKI 브랜드 주류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럭키드로우(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는 사케잔 또는 추성훈 선수 이미지가 들어간 부채를 증정한다.

특히 오는 8월28일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사인회와 사진 촬영 등 고객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마트가 올 추석 가치소비 PL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10% 이상 늘리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자연주의 선물세트는 매년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저탄소, 유기농, 무농약,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서다.

실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동안 이마트 자연주의 선물세트 매출은 연평균 8% 성장한데 이어 작년 추석 때도 10% 늘었다. 자연주의 과일 선물세트가 특히 약진했는데, 대표 상품인 '저탄소인증 사과/배 세트(12과)'가 매년 인기를 끌며 작년 명절부터는 이마트 전체 과일 선물세트 중 매출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마트는 올 추석 사전예약 기간 동안 자연주의 과일 선물세트를 총 9종 선보이고 최대 35% 할인한다.

자연주의 선물세트 1위 '저탄소인증 사과/배 세트(12과)'는 할인율을 30%로 높여 판매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가장 저렴한 것은 '자연주의 저탄소인증 청도 반건시 세트(1.4kg)'로 35% 할인해 판매한다.

자연주의 가공 선물세트도 신상품 2종을 포함해 총 5종 선보인다. 유기농 등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가공과정과 인공 첨가물 등을 최소화했다.

신상품 2종은 쌀전병, 전통음료 등 긴 연휴를 고려해 선물용이자 가족 먹거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주의 부드러운 쌀전병 세트'는 국내산 무농약 쌀가루, 무염버터,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든 쌀전병 3종(땅콩/흑임자/파래김 쌀전병, 각 9입) 구성이며, '자연주의 전통음료 세트'는 국내산 유기농 엿기름 추출액, 국내산 유기농 쌀을 넣어 전통 당화방식으로 만든 식혜 2종(각 1.8L)과 식품 첨가물 없이 유기농 계피, 유기농 곶감, 유기농 설탕을 넣어 만든 수정과 1종(1.8L)으로 구성됐다.

자연주의 철학에 맞춰 과일 선물세트에 친환경 패키지도 확대 적용했다. 올해 자연주의 과일 세트 6종에 '생분해 에어캡' 완충재를 사용한다. 180일 이내에 물과 이산화탄소로 자연 분해되는 소재로 일반 쓰레기로 버리면 된다.

자연주의 외 일반가공 선물세트에서도 사전예약가 기준 2만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가치소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 다이어트 대표 키워드인 '혈당관리' 식재료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멩가졸리 애플사이다 비니거 세트(500ml*3)'를 3+1 혜택으로 선보이며, 원재료가 땅콩 100%인 '퀸즈트리 피넛버터 크런치&크리미 세트(크런치 500g*2, 크리미 500g)'를 10% 할인해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오늘부터 세계 최대 호텔 멤버십 연계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전 세계 약 2.48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호텔 멤버십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와 글로벌 최초의 면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호텔 숙박과 면세 쇼핑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대규모 멤버십 연계 프로그램을 8월26일부터 본격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 계정 연동 시 전 세계 143개국 9600여 개 메리어트 계열 호텔과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VIP 티어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호텔과 면세 쇼핑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며, 여행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리츠칼튼, JW메리어트, 웨스틴, W, 세인트레지스 등 5성급 럭셔리부터 비즈니스 호텔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티어 혜택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선호도와 충성도가 높다. 싱가포르항공, 에어캐나다 등 40여 개 항공사와 미국 허츠, 달러 스리프티 등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저변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2억 명이 신세계면세점의 잠재 고객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 중국인 단체 관광객 대상 한시적 무비자 입국 조치와 2025 APEC 정상회의 개최, 전 세계로 확산되는 K-컬처 열풍 등으로 국내 관광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는 만큼, 양사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 계정을 연동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인도 완료 시 1000원당 2포인트(월 최대 1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숙박,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레스토랑·스파·경험(Moments) 프로그램, 미국 허츠(Hertz)·식스트(Sixt) 등 글로벌 렌터카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티어 매칭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넘·타이타늄·앰배서더 엘리트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을, 골드 엘리트 회원은 각각 신세계면세점 블랙 등급을 부여받는다. 신세계면세점 블랙·VIP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실버 엘리트 등급을 받는다.

메리어트 본보이 실버 엘리트 회원은 전 세계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연간 10박 이상 숙박 시 부여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우대, 멤버 특별 객실 요금, 무료 와이파이, 포인트 보너스 10% 적립 등 전용 혜택을 제공받는다. 신세계면세점 VIP 회원은 최대 20% 할인,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제공, 명동점 VIP 라운지 이용, 인천공항 인도장 EXPRESS 우선인도 등 차별화된 면세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8월26일부터 9월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여행을 테마로 메리어트 본보이의 감성을 담아 조성된 이 공간에서는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매일 한정 수량의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양사 계정을 연동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나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투명 속광 피부로 연출해 준다. 실제 사용 직후 투명광 51% 증가, 수분량 34% 증가를 확인했으며,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다크닝과 모공 끼임 현상을 개선했다. 세럼과 파운데이션 입자를 섬세하게 배합해 모공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색상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맑은 상앗빛 컬러 8가지로 선보인다. 3만 명 이상의 피부색 연구를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컬러로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로 진행되는 '리플렉션 캠페인'에서는 헤라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필릭스(Felix)'가 함께 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헤라와 필릭스의 첫 번째 공식 활동인 만큼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깊이 있게 담았으며, 리플렉션 라인의 우아한 자유로움과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라는 핵심 가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헤라 공식 SNS 채널과 태국, 일본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8월 25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선런칭 기획전을 시작으로 9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31일 94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유튜브 채널 '영자씨의 부엌'에서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BLUE KÜCHE)'를 론칭한다.

'블루쿠샤'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의 '블루(Blue)'와 독일어로 주방을 뜻하는 '퀴셰(Küche)'의 합성어로, '프리미엄 소재로 건강한 주방 공간을 채운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최근 주방이 단순한 요리 공간을 넘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홈퍼니싱 장소로 자리잡으면서 기성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선보이게 됐다. 

브랜드 콘셉트부터 제품 디자인, 해외 수입 등에 약 1년의 기간이 소요됐다. 상품 개발에는 전업주부로 40년을 살아온 요리 유튜버 '영자씨'가 직접 참여해 실제 사용 후 개선 의견을 반영했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소재 △실용성 △신뢰도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블루쿠샤'를 육성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론칭은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의 일환이다. 롯데홈쇼핑은 유튜브 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이커머스, 오픈마켓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첫 상품인 '지브라티크 조리도구 세트'는 인도네시아 일부 지역에서만 자라는 고급 원목 '지브라티크' 소재를 사용했다. 티크 원목은 선박 갑판에도 사용되는 소재로 오일 함량이 높아 수분과 오염에 강하다. 도마 1종과 뒤집개, 주걱 등 조리도구 4개로 구성됐으며, 5단계 수작업 공정을 거쳐 제품마다 다른 고유의 독창적인 무늬가 특징이다. 론칭 방송은 31일 영자씨가 운영 중인 충남 부여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자씨가 직접 만든 참기름을 증정한다. 앞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홍보 콘텐츠를 공개하고 사전 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찌(OTZ)가 25FW 스웨이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웨이드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로마리(ROMARY)'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로우 프로파일 형태의 신발 컬렉션이다.

오찌는 지난 3월 첫 발매된 ‘로마리' 컬렉션이 온라인 플랫폼 상위 랭킹 차지 및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25FW 오찌 스웨이드 컬렉션은 △플랫폼 아웃솔이 특징인 ‘로미타 스웨이드 플랫폼 벨크로 메리제인' △신 끈(슈레이스) 디테일로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로마리 스웨이드 레이스업 스니커즈' △어퍼 밴딩 디테일로 발레코어 무드를 살린 ‘로마리 밴딩 플랫 스니커즈' △캐주얼한 유형에 오찌만의 러블리함을 더한 '플랩 스웨이드 스니커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담은 ‘스웨이드 백' 등 5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오찌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여성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코이세이오의 디렉터 '서지수'와 함께한 ‘코코아모브 에디션' 화보를 무신사 단독으로 26일 공개한다. '코코아모브 에디션'은 따뜻한 코코아 컬러에 러블리한 핑크 포인트를 더해 가을 무드를 담았다.

한편, 오찌의 25FW 스웨이드 컬렉션은 8월 26일부터 폴더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오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쿠팡이 계절의 변화에 맞춰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2025 가을 리빙페어 SALE'을 오는 9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 리빙페어는 가을 시즌에 필요한 모든 리빙 상품을 한데 모아 제안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침구 대표 브랜드 쁘리엘르, 가구 도모디자인, 수납용품 아이리스, 생활용품 듀벨, 코코도르 등 11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가을 인테리어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포근한 가을밤을 위한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항균 워싱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세트', 가을맞이 옷장 정리에 필수인 '아이리스 국내생산 투명 리빙박스', 집안에 가을 향기를 더해줄 '코코도르 퍼퓸 디퓨저', 아늑한 거실을 연출해 줄 '도모디자인 벨리나 패브릭 2인용 쇼파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듀벨 여행용 샤워기 세트' '써지오 스위치 멀티탭' 등 생활 곳곳에 필요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조기품절 예상! BEST 대표 특가'와 '50% 이상 파격할인!'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을맞이 대청소&수납정리' '꿀잠을 부르는 가을침구&패브릭'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등 계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가 총 230만개의 패션·뷰티·리빙 상품을 최대 74%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찐템페스타'는 11번가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모아 매달 한 번 특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간절기 쇼핑 수요를 고려해 지난달 대비 상품 규모를 확대했다.

대표 코너인 '브랜드 픽'을 통해 인기 브랜드와 함께하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26일)은 이니스프리·보테가베네타·불스원,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는 지오다노·한샘·디퍼앤디퍼, 29일부터 31일까지 더페이스샵·꼼파뇨·코코도르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라이징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참여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1번가 단독 뷰티 상품을 균일가 2만원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행사도 마련했다. 센텔리안24, 머지, VT 등 10여개 인기 뷰티 브랜드와 함께 기획한 11번가 단독 세트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4%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시즌 수요가 높은 제품을 5,000원 이하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체험딜' 코너도 마련, '조성아 레이빔 업 크림 피치 볼륨 에디션 미니 13g' '엘리자베카 파워 링거 마스크팩 10매' '어시크 파히페 선크림 50ml' 등 30개 뷰티템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패션과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최근 SNS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또한 시즌 특성에 맞춰,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늦여름/초가을 OOTD △한강 러닝 코디 △새학기 등원룩 등 간절기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리빙에서도 계절이 바뀔 때 필요한 △청소/정리용품 △신학기 용품 등 테마별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200만원 상당(11번가 판매가 기준)의 명품 가방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셀린느 미니 크로스백'(1명), '휘슬러 퓨어 에센셜 2종 세트'(5명), '한샘 샘키즈 1303'(5명), '랑방 이끌라 EDP 50ml'(10명)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대상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 선착순 발급한다. 뷰티 전용 '5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 리빙 전용 '1만원 장바구니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도 매일 발급한다. 패션 카테고리 대상으로는 '카카오페이 결제 전용 7% 할인'(최대 4000원) 혜택이 제공된다.

KT&G가 프리미엄 브랜드 ‘에쎄 스페셜 골드(ESSE SPECIAL GOLD)'의 출시 20주년 한정판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소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에쎄 스페셜 골드 골드바' '에쎄 스페셜 골드 1mg 플래티넘바'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금(金)'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과 팁페이퍼를 적용해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움을 구현했으며, 한정판 제품으로서의 희소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에쎄 스페셜 골드'는 고품질 원료를 바탕으로 담배 본연의 특성을 구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중년층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선물용 수요 또한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360억 개비를 돌파했으며, '에쎄' 브랜드의 베스트 셀링 제품 가운데 하나로 성장했다.

시그니엘 서울이 9월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의 VIP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즈는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아트페어로, 스위스 아트 바젤(Art Basel)과 함께 세계 양대 아트페어로 손꼽힌다. '프리즈 서울 2025'에서는 세계 유수의 갤러리 120여 곳이 참여해 유명 작품들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즈 서울이 국내에 상륙한 이래 VIP 입장권을 결합한 연계 패키지를 선보여 온 시그니엘 서울은 매년 높은 인기를 끌며 조기 완판 기록을 세웠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시그니엘 서울의 프리즈 서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즈 서울의 VIP 패스(1매), 발렛파킹 서비스 1회로 구성됐다.

사전 초청된 VIP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 VIP 패스는 9월3일 오후 12시부터 전시장 우선 입장이 가능해 예술 애호가들에게는 아트페어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디지털 형태로 제공되는 VIP 패스는 객실 예약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9월 1일 발송된다. 패스 1매당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아트페어 마지막 날까지 프리즈 서울과 키아프 서울을 제한없이 관람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9월6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휴양지에서 독서를 하는 힐링 '북캉스(북+호캉스)' 여행 트렌드에 맞춰, 내달부터 11월까지 야외 수영장 '어덜트풀(Adult Pool)'에 수영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풀 & 북카페(Pool & Book Café)'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영장에 마련되는 북카페인 만큼, 도서는 채석장이나 광산에서 발생하는 자투리 돌로 재활용해 만든 '미네랄 페이퍼'로 제작된 워터프루프 서적으로 준비한다. 수영장 인근에서 도서가 젖을 걱정 없이 독서를 즐길 수 있으며, 선베드는 물론 물 속에도 책을 읽는 이색 경험이 가능한 것이다. 워터프루프 도서는 시, 소설, 에세이 등의 문학 장르로 8종이 비치된다.

'풀 & 북카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과 함께 향긋한 커피 칵테일과 다과도 제공해 한층 더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풀 & 북카페' 이용 혜택이 포함된 동명의 객실 패키지도 출시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풀 & 북카페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되며,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펫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키녹은 반려동물 친화적 설계와 다양한 부대시설, 차별화된 식음료(F&B) 서비스로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키녹은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야외 펫파크와 카페 스니프(Sniff)에서 △댕댕 질주왕 대회 △댕댕 짐볼왕 대회 △설채현 수의사 초청 세미나 △키녹 훈련사 토크 콘서트 △펫 타로 △펫 초상화 '나의 강아지를 그려줘요' △행운권 이벤트 등 다양한 펫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가장 빠른 반려견을 가리는 '댕댕 질주왕 대회'와 짐볼을 가장 잘 다루는 반려견을 선발하는 '댕댕 짐볼왕 대회'가 양일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키녹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상한 반려견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오는 31일 정오에는 카페 스니프에서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의 행동 문제를 이해하고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펫 타로와 펫 초상화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며, 행사 기간 키녹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키녹 굿즈 세트, 펫 모자, 봉제인형, 반려견 간식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키녹 1주년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가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자리에 담아내는 글로벌 셰프 컬래버레이션 'JW 다이닝 시리즈'를 전개한다. 그 두 번째 여정으로,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 방콕(이하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의 셰프들이 제주를 찾아 정통 태국 요리를 뷔페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6월, JW 메리어트 제주의 셰프들이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을 방문해 제주산 콩으로 직접 담근 장을 활용한 돔베고기, 된장찌개, 그리고 간장 잡채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현지 미식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대한 답례로, 오는 9월11일부터 30일까지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의 셰프들이 JW 메리어트 제주를 찾아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태국 요리를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는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의 부총주방장 파이릿(Pairit) 셰프와 태국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바질(Basil)의 루아이폰(Ruayporn) 셰프가 함께 선보이는 정교한 손길로, 한층 깊이 있는 태국 요리를 제공한다. 뷔페 이용 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는 하루를 풍요롭게 완성하는 런치와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런치 뷔페 '제주 브런치 로얄(오전 11시-오후 2시30분)'은 무제한 웰컴 샴페인을 시작으로 프렌치 캐비아와 다양한 테이블 서비스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디너 뷔페 '제주 씨푸드 로얄(오후 6시-9시30분'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를 샤브샤브 형식으로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제주 브런치 로얄과 제주 씨푸드 로얄 모두에서 그린 커리, 쏨땀, 똠얌꿍, 팟타이 꿍, 망고 스티키 라이스 등 정통 태국 요리를 경험할 수 있어, 이 기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태국식 샐러드 솜땀과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즉석에서 즐길 수 있어 현지 여행을 온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라이브 스테이션 운영 일정은 9월11일부터 15일까지 방콕에서 온 게스트 셰프가 제주 브런치 로얄과 제주 씨푸드 로얄 뷔페에서 직접 선보이며, 9월16일부터 30일까지는 그들에게서 전수받은 비법을 바탕으로 아일랜드 키친 셰프가 제주 브런치 로얄 뷔페에서 무대를 이어간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색색의 분필로 바닥에 나만의 그림을 자유롭게 그려보는 '레고랜드 스케치 SNS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레고랜드 스케치 SNS 이벤트'는 레고랜드를 방문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된다. 레고랜드 내 브릭스트릿 터널에 위치한 빅샵 입구 앞 테이블에서 원하는 색상의 분필을 대여하고 바닥에 나만의 그림을 그리면 된다. 이후 완성된 그림 작품을 레고랜드 공식 계정 팔로우 후 '#레고랜드스케치' '#레고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들에게 레고랜드 익스클루시브 레고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더라도 원하는 방문객은 누구나 그림 그리기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레고랜드 스케치 이벤트 부스는 매일 빅샵 입구 앞 테이블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레고랜드 스케치 SNS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방문객이 직접 브릭스트릿 바닥을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가는 참여형 행사라는 점이다. 색색의 분필로 꾸며지는 브릭스트릿 바닥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여름 추억을 만들며, 동시에 독특한 아트 체험 공간으로 변신한다.

레고랜드는 이번 이벤트가 어린이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며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하고,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교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SNS 연계를 통해 오프라인 체험이 온라인으로 확장되며, 방문객과의 소통 역시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레고랜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30일 오후 8시30분 앙코르 불꽃놀이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8월 2일, 9일, 16일에는 야간 공연 직후 불꽃놀이가 펼쳐져 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물들인 바 있으며, 이번 앙코르 불꽃놀이는 그동안 불꽃놀이 기간 중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름 시즌 마지막 피날레 이벤트로 준비됐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면세점·아모레퍼시픽·11번가·JW 메리어트 제주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