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김해리 플필 보면 세 번 놀란다, 큰 키·아이돌 출신 그리고…

마이데일리
kt위즈 치어리더 김해리. /김해리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치어리더 김해리(25, kt위즈)의 프로필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과 각종 포털 사이트에 치어리더 김해리의 화보와 영상, 프로필이 경쟁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다. 김해리의 프로필을 본 누리꾼들은 큰 키와, 아이돌 출신이라는 것에 놀라고 이미 결혼을 한 '품절녀'라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먼저 173cm의 큰 키가 눈길을 끈다. 치어리더로 다소 큰 신장이지만 팔등신의 몸매와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프로야구 kt위즈 응원단을 이끌고 있다. 장신 치어리더로는 두산베어스 박기량(176cm), 안혜지(174cm)가 있다.

kt위즈 치어리더 김해리. /김해리 소셜미디어kt위즈 치어리더 김해리. /김해리 소셜미디어

김해리는 2018년 걸그룹 립버블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엘라라는 이름으로 립버블 싱글 2집부터 합류했으나 오래 가지 못하고 탈퇴했다. 춤 실력이 뛰어난 리더로 평가를 받았다.

걸그룹 데뷔 전 연습생 생활도 오래 한 김해리는 솔로 가수로서 열정도 뜨거웠다. 2020년 10월 싱글 앨범 OOTD를 발매하고 같은 해 12월 발라드 싱글 앨범 'LOVE SEASON'을 내기도 했다.

kt위즈 치어리더 김해리. /김해리 소셜미디어kt위즈 치어리더 김해리. /김해리 소셜미디어

김해리는 배구 관중석에서 본 치어리더의 응원 퍼포먼스와 열정에 매료돼 오디션을 통해 치어리더로로 인생 경로를 바꾸게 된다. 2019년 kt위즈를 시작으로, KIA타이거즈,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 안양 KGC인삼공사, 한화이글스 등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한 후 2023년 다시 kt 위즈로 복귀했다.

김해리는 이국적인 마스크와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kt위즈 응원단을 열정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또 치어리딩 영상, 비키니 화보 등을 통해 인플루언서로도 이름을 널리 알렸다.

치어리더 겸 인플루언서 김해리는 피트니스 모델 성치현과 지난해 결혼했다. 김해리는 유튜브 채널 '리치커플'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결혼 이후에도 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어리더 김해리 플필 보면 세 번 놀란다, 큰 키·아이돌 출신 그리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