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혼자서 3개를?… 무대 밖에선 햄버거 '먹짱'

마이데일리
르세라핌 김채원. /김채원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르세라핌 김채원이 햄버거 먹방을 선보였다.

최근 김채원은 자신의 SNS 계정에 특별한 멘트없이 "#광고 #맘스터치 #MOMSTOUCH #와우스모크디럭스 #채원픽 #맘스터치with르세라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채원은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하얀 나시티를 입고 햄버거를 들고 있다. 원형 탁자에는 햄버거 2개와 프렌치프라이 3개가 놓여있다. 햄버거 3인분을 해치울 태세다. 김채원 먹방을 본 누리꾼들은 "어머", "맛있겠다", "너무 귀여웡", "예쁜 채워니", "오우마나 내 선녀", "사이다 마시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르세라핌 김채원. /김채원 소셜미디어

한편, 르세라핌(LE SSERAFIM)의 노래 중 첫 6억 스트리밍 곡이 탄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지난 17일 자 차트 기준 총 6억 27만 9590회 재생됐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6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ASIA’의 막을 내렸다. 이들은 타이베이(7월 19~20일), 홍콩(7월 25~26일), 마닐라(8월 2일), 방콕(8월 9~10일), 싱가포르(8월 16일) 등 5개 도시에서 8회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김채원은 2018년 아이즈원의 멤버로 데뷔하여 2021년까지 활동한 뒤, 2022년 르세라핌의 리더로 재데뷔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세라핌 김채원, 혼자서 3개를?… 무대 밖에선 햄버거 '먹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