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 전 20대 과거 사진 공개…"비호감 시절의 나"

마이데일리
장영란 과거 사진./장영란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20대 시절을 회상했다.

장영란은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의 찬란했던 청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풋풋한 외모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앳된 이목구비와 날씬한 몸매, 다양한 포즈가 눈길을 끌며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미모를 자랑했다.

장영란 과거 사진./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은 “꿈도 많고 부끄러움은 더 많은 참 많이 순수했던 나의 20대. 하지만 비호감 시절의 나”라며 “열정도 많고 꿈도 많았지만 늘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위축되고 또 위축되었던 나. 도와주는 이는 없지만 늘 긍정의 힘으로 펑펑 울다 잠들면 그 다음 날 또 털어버리고 다시 도전하고 또 도전하고 또 버티고 또 버티던 나”라고 고백했다.

이어 “20대 시절, 30대 시절 참 많이 답답하고 앞이 깜깜했지만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다 보니 삶이 조금씩 조금씩 바뀌더라고요. 우리 조금씩 긍정의 힘으로 버티고 견뎌봐요. 꼭 귀인이 꼭 행운이 꼭 찾아올 거예요. 꼭이요”라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1년 Mnet VJ 9기로 데뷔했다.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운영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영란, 성형 전 20대 과거 사진 공개…"비호감 시절의 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